스크린 속 오메가 홍보대사 - 배경

오메가의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들

많은 이의 사랑을 얻고 있는 최정상급 배우들이 오메가의 홍보대사로 활약하며 브랜드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예술과 영화 제작에 혼신의 힘을 다하는 한편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조지 클루니

아카데미 어워드 최다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영광을 누린 조지 클루니는 헌신적인 인도주의자로서 UN 평화대사로 지명되었습니다. 오메가 시계는 조지 클루니 가족과 깊은 유대를 맺고 있으며, 그 역시도 우주 탐험을 향한 브랜드의 열정을 함께 공유합니다.

니콜 키드먼

탁월한 연기력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니콜 키드먼은 버지니아 울프의 생애를 다룬 영화 디아워스(The Hours)에서 눈부신 열연을 펼쳐 오스카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그녀는 연기 활동 외에도 어린이와 여성의 인권을 존중하는 각종 캠페인을 비롯하여 유니세프 오스트레일리아 및 유엔여성개발기금(UNIFEM) 친선대사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크레이그

제임스 본드 역할은 다니엘 크레이그에게 세계적인 명성과 진정한 글로벌 스타의 위상을 안겨 주었습니다. 그는 몽골에서 오르비스 인터내셔널과 플라잉 아이 호스피탈이 펼친 봉사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그들의 눈을 통해(Through Their Eyes)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에디 레드메인

에디 레드메인은 영화와 연극에서 잊지 못할 연기를 펼쳐 보이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로 스티븐 호킹 박사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The Theory of Everything). 에서 주연 스티븐 호킹 역을 맡아 주요 영화 시상식의 남우 주연상을 휩쓸었습니다. 클래식한 패션 감각을 지닌 그는 오메가 글로브마스터와 완벽하게 일치하는 홍보대사입니다.

아비쉑 밧찬

아비쉑 밧찬은 50여 편의 영화에서 열연을 펼치며 주요 영화제에서 24차례나 수상을 한 최고의 연기자입니다. 오메가는 인도와 세계 각지에서 헌신적인 인류애를 보여주고 있는 아비쉑 밧찬의 합류에 자부심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