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 배경

해양을 향한 끝없는 열정

해안에서 수마일이나 떨어진 내륙 지역인 스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시계 브랜드 오메가는 해양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으로 가득합니다. 지금부터 해양 세계와 깊은 공감을 공유하고 있는 오메가의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오메가의 해양 탐험 스토리

수십년 전 우주 탐험에 나선 오메가는 해양으로 눈길을 돌려 당시 해양 탐사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지구의 2/3를 뒤덮고 있으며, 지구 최대의 미스터리로 남아 있는 거대한 바다는 너무나도 매혹적인 공간입니다.

"저는 수압이 정상 기압의 두 배에 달하는 태평양 해저 14m 에서 오메가 마린을 착용했습니다. 물과 먼지에 대한 완벽한 밀폐성과 부식을 방지하는 견고함은 워치메이킹 과학의 한단계 진전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1934년, 찰스 윌리엄 비브

수중 세계를 위한 시계

오메가 디자이너들은 허공이 아닌 바다의 깊은 곳에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오메가는 전문 잠수부가 필요로 하는 무언가에서 혁신의 실마리를 찾고 먼저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눈 다음 깊게 파고들어 아이디어를 실현합니다.

해마

베네치아의 곤돌라에 새겨진 탁월한 장식에서 영감을 얻은 해마는 1958년 씨마스터의 상징이 되어 지금까지도 씨마스터 컬렉션 타임피스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오메가 시계: 해양 배경 모델 1 - 10469

플래닛 오션 "딥 블랙"

오메가는 블랙 세라믹과 강력한 기술을 결합하여 매력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성능 그리고 수중에서도 정확하게 작동하는 뛰어난 정확성을 갖춘 네 가지 다이버 워치를 출시하였습니다.

컬렉션 보기

환경 보호를 위한 진실한 헌신

바다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간직하고 있는 오메가는 손상되기 쉬운 해양의 속성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오메가와 굿플래닛 재단은 환경 보호 다큐멘터리 플래닛 오션 그리고 "지구를 위한 시간(Time for the Planet)"이라는 제목의 환경 보호 프로젝트를 제작하여 인류의 고향인 지구 환경 보존에 앞장서는 방법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