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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라 임펄스

항공 분야의 밝은 미래

솔라 임펄스 프로젝트의 주요 파트너사인 오메가는, 태양광 동력을 이용한 세계 최초의 세계 일주 비행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전체 팀에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제 항공 분야의 새로운 아침이 밝아 옵니다.

미래를 향한 미션

미래를 향한 미션

오메가의 헌신

오메가는 조종사들이 항공기를 안전하게 이착륙할 수 있도록 돕는 초경량 착륙등 시스템,
에너지 디스패처 및 오메가 계기판 등 솔라 임펄스 프로젝트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초경량 착륙등 시스템

초경량 착륙등 시스템

착륙등 시스템은 무게가 1kg에 불과하며 놀라운
"무게당 와트(watt to weight)" 비율과 더불어 착륙 지점을
환하게 밝히는 탁월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메가 계기판

오메가 계기판

ESA 우주비행사겸 항공기 테스트 비행 담당자 클로드 니콜리어가
설계한 오메가 계기판은 항공 비행 경로를 표시하고 날개 각도가
정상적인 범위를 벗어나면 조종사에게 경고를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에너지 디스패처

에너지 디스패처

HB-SIB의 각 날개마다 에너지 디스패처가 장착되어 있으며 항공기에 동력을 제공하는 곤돌라 배터리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양방향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배터리에서 생산한 태양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DC-DC 컨버터

DC-DC 컨버터

태양 에너지가 항공기 곤돌라에 탑재된 고전압 배터리를 충전하고 조종석의 계기판에 동력을 전달합니다. DC-DC 컨버터는 항공기의 조종석 전자기기가 태양 에너지를 활용하여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배터리의 에너지를 저전압(28V)으로 전환합니다.

경보 시스템

경보 시스템

조종사가 오메가 계기판에서 보내는 주요 정보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비행복 슬리브가 진동합니다. 조종사가 오메가 버즈(OMEGA Buzz) 타이머를 설정하면 중요한 시기에 조종사가 잠들지 않도록 20분마다 경고음이 울립니다.

테스트 벤치

테스트 벤치

2007년 오메가는 솔라 임펄스 팀의 엔지니어 및 개발자들이 지상에서 항공기의 전기 시스템 시뮬레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테스트 벤치를 선보였습니다.

“가장 험난한 모험은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라
확신을 가지고 삶에 맞서는 것입니다.

베르트랑 피카르

스피드마스터 스카이워커 X-33 솔라 임펄스 리미티드 에디션

야심찬 비행에 참여한 조종사 두 명과의 긴밀한 협조로 탄생한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스카이워커 X-33 솔라 임펄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럽우주기구(ESA)에서 테스트를 거쳐
공식 승인을 받은 제품으로 폴리아미드 "NATO" 스트랩 버전의 1,924피스만 한정 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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