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올림픽 경기의 시간 측정을 책임져 온 오메가의 자긍심

오메가는 1932년 이후 30번의 올림픽에서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해 오고 있습니다. 오메가는 패럴림픽 및 청소년 올림픽 대회에서 최고의 경기를 기록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모든 경기의 처음부터 끝까지 스릴 넘치는 모든 순간을 오메가와 함께할 것입니다. 오메가는 명망 높은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타임키핑 기술의 혁신

1932년 스위스의 워치메이커 한 명이 30 스플릿-세컨드 크로노그래프를 가지고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했을 때, 그리고 지금 전문 타임키핑 팀이 450여 톤에 달하는 장비를 가지고 올림픽 장소에 도착했을 때도 그 목표는 오직 한 가지 세계 최고의 스포츠 경기에서 정확한 시간을 측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올림픽 유산의 시작

올림픽 기술위원장인 윌리엄 M. 헨리는 이처럼 대규모의 국제 행사에서 오메가 시계가 수행한 역할을 인정하지 않고서는 올림픽 대회의 눈부신 성공을 논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오메가와 올림픽의 파트너십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올림픽 대회 타임키핑

올림픽 대회 타임키핑

역사적인 9가지 순간

모든 경기마다 기억에 남을 만한 승부가 펼쳐지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손꼽히는 명승부가 있기 마련입니다.

올림픽 타임키핑의 역사

모든 순간의 정확한 기록

금메달과 은메달의 차이는 단지 몇 분의 1초 차이로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메가의 타임키핑 다큐멘터리 'Every Split Second Counts'는 선수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간발의 차이로 승패가 나뉘는 순간을 다루고 있습니다.

영상 살펴보기

영상 살펴보기

유서 깊은 올림픽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