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최정상급 육상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다⁠.

기록은 깨지기 마련입니다. 세계 최고의 육상 선수들은 속도, 힘 그리고 인내심의 한계에 도전하여 극한의 상황을 뛰어넘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고 강력해진 선수들은 수십 년간 그랬던 것처럼 오메가의 시간 측정 장치에 의존하여 정확한 시간 기록을 측정하고 결과를 확인합니다.

육상 경기를 즐기는 핵심 요소

타임키핑은 육상 경기에 진정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필드의 승자를 가리는 정확한 시간 및 거리 측정 능력이 없다면 그 어떤 경기도 치를 수 없습니다. 시간 측정 장치는 세계 신기록과 올림픽 기록 경신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장비입니다.

오메가의 스타팅 블록

오메가의 스타팅 블록에는 부정 출발을 감지하는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세트에 장착된 확성기는 스타팅 피스톨에 연결되어 모든 선수들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동시에 출발 신호를 듣게 됩니다.

전자 출발 시스템

2010년, 기존의 출발 신호용 피스톨이 플래시 건과 음향 발신기로 구성된 미래지향적 최신식 장치로 대체된 이후 지금까지도 모든 육상 대회에서 전자 출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스캔'O'비전 미리어 카메라

오메가의 스캔'O'비전 미리어 포토피니시 카메라는 시간 탐지기와 크로노그래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당 10,000개의 디지털 이미지를 기록하는 최첨단 이미지 포착 장치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스코어보드

텍스트, 연속 이미지 및 동영상을 포착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트랙을 따라 배치된 스코어보드와 결승선의 스코어보드가 작동하며,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송출하여 현장의 관중을 비롯해 가정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시청자들까지도 생생한 현장의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거리 경기의 시간 측정

100M 스프린트 시간 측정 방법 살펴보기

오메가와 IAAF 다이아몬드 리그

2010년 국제육상경기연맹(IAAF)의 다이아몬드 리그가 창설된 이래 오메가는 매년 아시아,럽,동, 북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갖춘 육상 선수들이 우승을 놓고 실력을 겨루는 14차례의 경기에서 매번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해 왔습니다.

IAAF 다이아몬드 리그 앱

오메가의 IAAF 다이아몬드 리그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타임키퍼들이 직접 제공하는 실시간 결과 등 리그의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