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최정상급 육상 선수들과 함께하는 오메가

스포츠의 발전에 따라 최정상급 육상 선수들은 계속해서 속도와 힘 그리고 인내의 한계에 도전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빠르고 강력해진 선수들은 오메가의 시간 측정 장치를 통해 정확한 시간 기록을 측정하고 결과를 확인합니다. 오메가는 최정상급 선수들의 기록 측정을 책임지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Armand Duplantis
Dalilah Muhammad
Watch Seamaster Aqua Terra Ultra Light on the wrist on Armand Duplantis

스포츠를 위한 시계

오늘날의 운동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오메가는 최고의 성능을 선보입니다. 탁월한 품질을 염두에 두고 제작한 타임피스로, 활동적인 일상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Seamaster Aqua Terra 150m Ultra Light - Red Seconds hand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울트라 라이트"는 모든 스포츠 경기에서 압도적인 성능을 입증합니다. 이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혁신적이고 가벼운 디자인과 스포티한 편안함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놀라운 역작입니다.
컬렉션 보기
"오메가의 타임키핑은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현대적인 장치를 통해 의심할 여지 없이 정확한 기록 측정을 가능케 합니다."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

OMEGA AND THE WANDA DIAMOND LEAGUE
2010년 다이아몬드 리그가 창설된 이래 오메가는 매년 아시아, 유럽, 중동, 북미에서 개최되는 경기에서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해 왔습니다. 그리고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갖춘 육상 선수들이 실력을 겨루고 우승이라는 결실을 맺는 환희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팀 오메가

좌중을 압도하는 스프린터와 장대높이뛰기 선수들까지, 오메가의 육상 선수 라인업은 단연 압도적인 드림팀입니다. 세계 각지의 재능 있는 스포츠 선수들이 오메가의 깃발 아래 하나의 팀이 되어 꿈을 향해 전력 질주합니다.

트랙에서 수행하는 정확한 시간 측정

Timing the 400m hurdles

타임키핑의 가치

현대적인 타임키핑은 모든 스포츠 경기의 결과를 성공으로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1초도 되지 않는 짧은 순간, 승패가 결정되는 스포츠 경기의 특성상 모든 경기에서 오차를 허용하지 않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극도의 주의를 기울여 최선을 다하는 타임키퍼가 있었기에 오늘날 모두가 생각하는 스포츠도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
  • THE OMEGA STARTING BLOCKS
    오메가의 스타팅 블록에는 부정 출발을 감지하는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세트에 장착된 확성기는 스타팅 피스톨에 연결되어 모든 선수들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동시에 출발 신호를 듣게 됩니다.
  • THE ELECTRONIC START SYSTEM
    2010년, 기존의 출발 신호용 피스톨이 플래시 건과 음향 발신기로 구성된 미래지향적 최신식 장치로 대체된 이후 지금까지도 모든 육상 대회에서 전자 출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THE SCAN’O’VISION MYRIA CAMERA
    오메가의 스캔'O'비전 미리어 포토피니시 카메라는 시간 탐지기와 크로노그래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당 10,000개의 디지털 이미지를 기록하는 최첨단 이미지 포착 장치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 OUR EYE-CATCHING SCOREBOARDS
    텍스트, 연속 이미지 및 동영상을 포착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트랙을 따라 배치된 스코어보드와 결승선의 스코어보드가 작동하며, 현장에서 경기를 즐기는 모든 관중에게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