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세르히오 가르시아

세르히오 가르시아

골프계의 우등생,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정확성과 승리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2017년 마스터즈와 수많은 라이더 컵 타이틀을 비롯하여 수십 번의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메가와의 인연

"오메가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오메가는 골프에 매우 큰 열정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오메가의 지원은 더욱 특별합니다."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1999년부터 프로 골프 선수로 활동했으며, PGA와 유러피언 투어에서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2008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과, 아슬아슬한 단판 승부 플레이오프 끝에 그린재킷을 거머쥔 2017년 오거스타의 마스터즈 대회 등 20년 넘게 수많은 역사적인 우승을 기록했습니다.

유럽 역사상 라이더 컵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한 선수이며, 2002년 이후로 팀의 성공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라이더컵 매치 사상 최고 점수를 기록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2003년 오메가에 합류한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크랑몬타나에서 개최된 오메가 마스터즈에 여러 차례 참여한 것을 비롯하여 전 세계에서 열리는 오메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러 오메가 부티크 오프닝에 참여했을 뿐 아니라, 116년이라는 오랜 기다림 끝에 골프가 다시 올림픽 종목에 포함된 2016년 리우 올림픽 대회에서 오메가 하우스를 빛내 주기도 했습니다.

SUPPORTING THE GROWTH OF GOLF

골프

지난 수년간 골프에 대한 오메가의 열정은 브랜드 정체성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오메가는 최고 수준의 골프 경기와 최정상급 선수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