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데크 위의 오메가

세일링에 대한 오메가의 열정과 헌신적인 지지는 신예 선수에서 경험 많은 베테랑 선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항해사의 마음 속에 깊이 새겨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의 팀원 전체를 후원하고 아메리카스 컵과 같은 역사적인 스포츠 행사에서 타임키퍼로 활약하며, 피터 벌링과 블레어 두크를 포함한 올림픽 챔피언들이 승리를 위해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메리카스 컵의 공식 타임키퍼

제37회 아메리카스 컵은 바르셀로나에서 열립니다. 오메가는 다시 바다로 돌아와, 세계 최고의 요트 선수들을 위해 4번째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올드 머그(Auld Mug)"는 요트 스포츠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트로피이며, 2023년 경쟁을 펼치는 크루들은 부표 주변에서 찰나의 순간까지 정밀하게 기록을 측정하는 오메가에 신뢰를 보냅니다. 2000년, 2003년, 2021년에는 OMEGA Official Timekeeper라는 문구가 돛을 장식했습니다. 다음 대회가 곧 열릴 예정이며, 오메가는 준비를 마쳤습니다.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

오메가는 아메리카스 컵의 전설인 피터 블레이크 경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1995년 이후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의 열정적인 지원자이자 후원사 겸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해 오고 있습니다. 그 후 오메가는 아메리카스 컵 역사상 가장 기억에 남는 여러 번의 승리를 이어 왔으며 뉴질랜드 팀의 선택에 따라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600M 등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하는 타임피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1-

… "정교함과 정확성 
그리고 선구자적 정신은 
세일링에서 반드시 필요한 요소이며,
오메가는 지난 20여 년간 우리 옆에서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주었습니다"…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 대표이사 그랜트 달튼

오메가 세일링 챔피언

  • 프랑수아 가바르

    프랑수아 가바르(François Gabart)는 프랑스 출신의 프로 세일링 선수로, 78일 2시간 16분 동안 세계 일주를 마친 2012~2013년 방데 글로브(Vendée Globe)를 포함하여 다수의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불과 4년 후, 그는 단독으로 30m의 트라이마란 요트인 매시프(Macif)를 타고 세계 항해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습니다. 스피드를 즐기는 요트 애호가인 그는 세계 해양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 피터 벌링과 블레어 투크

    피터 벌링과 블레어 두크는 올림픽과 아메리카스 컵 챔피언입니다. 이 두 명의 젊은 뉴질랜드 선수는 바다를 건너 결승선을 통과해 세계 최고의 항해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엄청난 실력을 선보이는 이들은 앞으로도 수많은 승리를 이루어낼 것입니다.

  • 쿠엔틴 들라피에르

    프랑스 요트 선수 쿠엔틴 들라피에르(Quentin Delapier)는 2016년과 2018년 투르 드 프랑스 라 브왈(Tour de France à la voile)에서의 성과와  2020년 나크라 17 유럽 선수권 대회(Nacra 17 European Championships)에서 획득한 은메달을 비롯하여 인상적인 승리를 거두어 왔습니다. 쿠엔틴은 2020 도쿄 올림픽의 나크라 17 클래스에서도 경기를 펼쳤습니다. 2024년에는 제37회 아메리카스 컵에서 프렌치 챌린저(French Challenger)호를 이끌고 세계 최대 요트 대회의 우승을 노릴 예정입니다.

오메가의 세일링 워치

갑판 위에서의 삶을 향한 오메가의 열정은 특별한 세일링 워치들을 탄생시켰습니다. 취향에 맞는 완벽한 시계를 고를 수 있도록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들을 엄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