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소재의 특성

오메가는 시계의 디자인을 비롯하여 성능과 강도를 향상하는 소재를 사용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러한 노력은 파인 워치메이킹 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온 몇 가지 18캐럿 골드 합금과 세라믹 기술 그리고 리퀴드메탈®로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 소재들은 시계의 미적 아름다움을 더하는 동시에 성능을 향상 시킵니다."

세라믹⁠: 유서 깊은 소재의 새로운 변화

단일 세라믹 소재의 케이스가 장착된 스피드마스터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은 획기적인 기술과 클래식 문워치를 새롭게 재해석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세라믹 스피드마스터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크로노그래프의 지위를 획득하였습니다.

세라믹⁠: 유서 깊은 소재의 새로운 변화

자세히 보기

오메가 세라골드™ - 세라믹과 18캐럿 골드의 환상적인 조합

오메가 세라골드™는 세라믹 소재의 시계 부품을 18캐럿 골드로 장식한 최초의 제품입니다. 골드 숫자와 스케일로 장식된 세라믹 베젤을 장착하여 완성된 시계는 세라믹과 18캐럿 골드라는 두 가지 소재가 완벽하게 결합한 최초의 타임피스입니다.

세라믹과 18캐럿 골드의 결합

...뛰어난 시각적 아름다움과 함께 매우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는 소재의 결합”

리퀴드메탈® 기술⁠: 아름다운 디자인⁠, 탁월한 안정성

오메가는 세라믹 소재에 융합 온도는 낮지만 식었을 때는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3배 높은 경도를 자랑하는 리퀴드메탈® 합금을 결합하였습니다. 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면 세라믹 베젤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사파이어 케이스백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오메가의 리퀴드메탈® 기술

"리퀴드메탈®과 세라믹의 혼합은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놀라운 결과를 이끌어낼 것입니다."

오메가 세드나™ 골드⁠: 18캐럿 로즈 골드 빛으로 빛나는 화려한 광채

오메가의 18캐럿 세드나™ 골드는 75% 이상의 골드와 구리, 팔라듐을 혼합하여 제작한 합금으로 오래도록 지속되는 레드 컬러의 광채가 특히 인상적입니다. 세드나라는 이름은 태양계에서 가장 붉은빛으로 빛나는 소행성 세드나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세드나™⁠: 영원히 변치 않을 오메가의 열정

혁신적인 비강자성 소재의 사용

자기장은 시계의 성능을 저하시키며, 시계가 강력한 자기장에 노출되면 작동을 멈추기도 합니다. 그러나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을 비롯하여 니바가우스™ 합금 및 비강자성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된 오메가의 혁신적인 무브먼트, 마스터 코-액시얼 칼리버는 15,000가우스가 넘는 자기장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윤리적 주얼리 관행

오메가는 사회적 및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며, 채굴에서 판매까지 주얼리 공급망 전반에서 윤리적 관행을 개발하는 비영리 단체인 RJC(Responsible Jewellery Council)의 일원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