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겨울날의 산책

뜨거운태양과하얗게쌓인, 시계, 그리고반려견과함께여정을시작해보세요.

커다란겨울숲의나뭇가지아래에는수많은발자국들이위에펼쳐져있습니다. 앞으로는강아지가나무에코를대고킁킁거리며언덕위를뛰어다니며이곳저곳에서모험을찾아나섭니다

불과시간, 당신은열차를타고산에도착했습니다. 신선한공기, 얼어붙은땅은발에밟혀바삭거리는소리를내며, 반짝이는태양으로눈부시게빛이납니다. 따뜻한코트와선글라스가필요한계절, 동면에서깨어나기좋은온도가아닐없습니다.

완벽한아침산책길이주는리드미컬한생동감을느껴보세요. 자연이화려한장관을드러내고, 친한친구인반려견이길을인도합니다.이런날에는시간은중요하지않습니다. 그저감각에따라자연스럽게방향을선택합니다.

지금은그저가까운카페의영업시간을아는것이제일중요합니다. 시간을보니커피를마실시간이되었습니다. 추위를피해따뜻한공간에서드디어휴식을취하며긴장을풉니다.

물론, 특별한겨울날의산책에애용하는마운틴기어가없었다면지금처럼즐겁지않았을것입니다.

스피드마스터다크사이드오브 "블랙블랙"이름에서있듯덮인바깥풍경과궁극의대조효과를연출합니다.
블랙세라믹케이스에블랙세라믹다이얼과조화를이루는패브릭스트랩이매치된문워치로, 짙은어둠의분위기를자아냅니다.

약간을컬러를가미한스피드마스터 38mm매력적인자개다이얼과로즈컬러의세컨즈핸즈가완벽한조화를이룹니다. 다이아몬드와유서깊은타키미터스케일사이에위치한듀얼베젤디자인은오메가의유산과탁월한스타일을반영합니다.

겨울에도자외선을피해야합니다. 오메가의선글라스컬렉션은시계와어울리는소재와디자인을선보입니다. 톨토이즈쉘모티프의남녀공용라운드스타일이나여성이라면오메가의플라워주얼리컬렉션에서영감을받은버터플라이스타일을선택할있습니다. 남성이라면결코실패할없는아세테이트와메탈소재의클래식한파일럿스타일로연출해보세요.

마지막으로반려견에게는자신의포근한털이면충분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