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플래닛 오메가 전시의 시작을 알린 에디 레드메인

상하이에서새로운플래닛오메가전시회가세계최초로공개되었을, 에디레드메인이함께참여하여공식적으로시작을알렸다. 영국출신의에디레드메인은특유의매력으로이벤트를빛나게것은물론, 상하이당대예술박물관(Power Station of Art)참석한게스트들에게즐거움을선사했다.

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이미지 다운로드 이용 약관을 읽었으며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공식적인개관식에이어에디레드메인은새로운전시의시작을알렸다. 플래닛오메가는오메가를차별화하는다양한타임피스의역사와열정, 파트너십, 브랜드에관한특별한이야기를전한다.

전시회에참석한방문객들은올림픽 & 스포츠, 우주, 화려함, 정확성, 해양, 제임스본드와유산으로구성된 7가지특별한주제를감상할있다. 섹션에는오메가컬렉션과컬렉션에숨겨진매혹적인비하인드스토리가포함된다. 향후년에걸친중국투어와세계투어의진행에앞서, 전시회는 4 27일부터 5 12일까지대중에게공개된다.

최초로달에착륙한아이코닉한스피드마스터크로노그래프부터오메가의올림픽타임키핑전통을기념하는시계에이르기까지, 전시회를통해브랜드의모든면을자세하게살펴볼있다. 또한, 오메가가시간을통해시간을표현하는방법을확인할있다.

 

컬러풀한무대장치를배경으로, 에디레드메인은오메가의대표이사인레이날드애슐리만과함께무대위에당당히모습을드러냈다. 이들은함께전시회의번째게스트를맞이하고 1848년으로거슬러올라가는오메가브랜드의수많은업적에대하여이야기를나누었다.

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이미지 다운로드 이용 약관을 읽었으며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