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2019년 단독 프리뷰

오메가는 올해의 새로운 시계 컬렉션을 공개한다.

오메가는 2019년 신제품을 전 세계에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오메가는 유서 깊은 네 가지 컬렉션을 모두 선보였고, 이중 스피드마스터, 씨마스터, 컨스텔레이션, 그리고 드빌 컬렉션에서는 특별한 타임피스도 공개했다.

오메가의 문워치 기념 시계 살펴보기

스피드마스터 아폴로 11 50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오메가는 인류 역사상 최초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6,969피스로 한정 제작된 새로운 스피드마스터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아폴로 11 미션의 가장 상징적인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 모델에는 여러 특별한 기능이 적용된 것은 물론 새롭게 선보이는 18캐럿 문샤인™ 골드를 사용했다. 9시 방향 서브 다이얼에는 사다리를 타고 달 표면으로 내려가고 있는 버즈 올드린을 형상화하였고 케이스백에는 우주비행사의 발자국과 닐 암스트롱의 전설적인 인용 문구가 새겨져 있다.

올 여름 구입 가능.

시계 자세히 살펴보기
골드 디자인의 오메가 시계 살펴보기

씨마스터 다이버 300M 크로노그래프

시선을 사로잡는 씨마스터는 레이저 가공 처리된 다크 블랙 세라믹 베젤과 골드 링 서브다이얼로 고유의 정체성을 갖추고 있다. 그 결과 다이버 300M 컬렉션에 속한 다른 어떤 모델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시계가 탄생했다. 18캐럿 세드나™ 골드 모델만큼 대담하고 세련된 모델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다.

올 여름 구입 가능.

컬렉션 보기

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이미지 다운로드 이용 약관을 읽었으며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하늘에서 바라본 지구의 모습을 담은 오메가 시계 살펴보기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월드타이머

오메가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월드타이머 컬렉션의 특별한 장인정신은 새로운 모델에서도 고스란히 구현된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중앙의 다이얼이다. 오메가는 지구의 모습을 그레이드 5 티타늄 플레이트로 제작했다. 레이저 가공으로 푸른 바다를 표현하여 양각 처리한 대륙 디테일을 완성하고, 레이저의 화학 반응으로 자연스럽게 지구 표면의 대조적인 컬러를 얻게 되었다.

올 겨울 구입 가능.

컬렉션 보기

오메가의 클래식 다이버 시계 살펴보기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오리지널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이 2005년 처음 출시되었을 당시, 밝은 오렌지 컬러의 독특한 베젤과 스트랩 디자인을 선보였다. 오메가는 새로운 오렌지 세라믹[ZrO2] 베젤 링(새로운 공정 특허 출원 중)에 오리지널 오렌지 컬러를 입혀 새로운 모델에도 같은 스타일을 도입했다. 화이트 세라믹[ZrO2] 소재의 폴리싱 처리된 다이얼로 더욱 돋보이는 디자인을 완성한다.

올 가을 구입 가능.

유광 디자인의 오메가 시계 살펴보기

컨스텔레이션 글로브마스터 애뉴얼 캘린더

다채로운 타임피스가 주류였던 일 년 동안, 오메가는 이에 반대되는 전통적인 블랙과 스틸의 조합으로 새로운 글로브마스터를 선보였다. 파이팬 스타일의 다이아몬드 폴리싱 처리된 블랙 다이얼의 각 각면에 새겨진 12달이 돋보인다.

올 여름 구입 가능.

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이미지 다운로드 이용 약관을 읽었으며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세련된 오메가 컬렉션 살펴보기

드 빌 트레저

오메가가 최초의 트레저를 출시한 지 70년이 지난 후에도 이 클래식한 남성용 컬렉션은 끊임없이 새로운 경지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올해 오메가는 새로운 모델에 매뉴얼 와인딩 마스터 크로노미터 무브먼트와 브래스 스탬핑 패턴이 장식되어 있으며 18캐럿 화이트 골드 핸즈 및 인덱스가 장착된 특별한 돔형 블루 다이얼을 도입했다.

올 여름 구입 가능.

컬렉션 보기

눈부시게 빛나는 다이얼을 장착한 오메가 시계 살펴보기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어벤츄린

이번에 선보인 새로운 맨해튼 컨스텔레이션 모델은 블루 어벤츄린 다이얼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화려하게 빛나는 글래스는 별빛이 반짝이는 내부를 표현한 "상-에 세타레"(sang-e setareh, 페르시아어로 sang은 '스톤'을, setareh는 '별'을 의미함)라고 부르기도 한다. 컨스텔레이션이 자랑하는 정밀성의 역사를 대변하는 완벽한 모델이다.

2019년 여름과 2020년 초부터 구입 가능.

아름다운 다이얼을 장착한 오메가 시계 살펴보기

씨마스터 300 말라카이트

씨마스터 300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올해 18캐럿 옐로우 골드 소재 모델을 새롭게 선보이는 완벽한 출발점이다. 오메가는 이 시계의 다이얼을 위해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채굴한 가장 매혹적인 말라카이트를 공수했다. 말라카이트는 동심원을 그리며 조화롭게 확산되는 다양한 그린 톤이 특징이다.

올 여름 구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