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위대한 순간

 
 

조지 클루니와 NASA의 베테랑들이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최초의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메가에 모였다.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명사들이 모인 이 행사에서 배우들과 우주 비행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시대를 연 아폴로 11호를 기념하고, 달에 도착한 최초의 시계인 오메가의 스피드마스터를 위해 건배했다.

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이미지 다운로드 이용 약관을 읽었으며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한계에 대한 도전” 및 “문워치: 과거와 현재”와 같은 우주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논의가 이루어진 다음 날, 미디어와 VIP 게스트들은 “골든 모먼트” 저녁 만찬을 즐겼으며, 조지 클루니와 아말 클루니, 버즈 올드린, 찰리 듀크, 토마스 스태포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저녁 행사는 우주 비행사들이 아폴로 프로젝트가 성공하기 위해 직면한 도전들에 대해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을 들려주어 추억이 넘쳐 흐르는 부드럽고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미 자신의 분야에서 대스타인 오메가 홍보대사 조지 클루니도 그의 소년 시절 영웅을 분명 경외하고 있었으며, 그들의 탁월한 업적이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받을 수 있도록 했다.

우주 비행사와 아티스트 니콜 스콧, NASA 조종사, ISS 사령관 테리 버츠, ESA 우주 비행사, NASA의 베테랑 쟝 프랑소와 클레르부아, 전 NASA 엔지니어, 문워치를 탄생시킨 짐 레이건이 데이타임 토크과 “골든 모먼트” 기념 저녁 만찬에 모두 참석했다.

물론 오메가의 획기적인 사건은 특별한 기념 타임피스 없이 완성되지 못했을 것이다.

최초 달 착륙의 위대한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오메가는 기존의 옐로우 골드보다 더 옅은 빛을 띠며 시간이 지나도 색이 바래지 않는 특별한 새로운 합금 소재인 18캐럿 문샤인™ 골드 소재의 42mm 스피드마스터를 공개했다.

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이미지 다운로드 이용 약관을 읽었으며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