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Her Time

뒤로가기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오메가의 "Her Time" 전시회 오프닝 이벤트에 주요 게스트로 참여한 니콜 키드먼

오메가의 여성용 시계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위해 마련된 칵테일 파티와 저녁 만찬에 글로벌 유명 인사와 매체 그리고 오스카상 수상에 빛나는 오메가의 홍보대사 니콜 키드먼이 참석했다. 니콜 키드먼은 레드 카펫에서 빈티지 오메가 타임피스를 즐겨 착용하는 오메가 애호가로서, 제3회를 맞이한 "Her Time" 전시의 오프닝 이벤트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오메가의 "Her Time" 전시회는 초창기 레핀(Lèpine) 펜던트와 아이코닉 레이디매틱을 비롯해 "시크릿 주얼리 워치"와 최근에 출시된 작품에 이르기까지 오메가 여성 시계와 스타일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제공한다. 시계 작품 외에도 지난 날 여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이 녹아들어 있는 빈티지 예술 작품과 클래식 오메가 광고도 만나볼 수 있다.

러시아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Her Time" 전시회(2018년 8월 29일~9월 12일)에서는 화강암과 대리석이 조화를 이룬 신고전주의 스타일의 화려한 상트페테르부르크 궁전을 배경으로 우아한 타임피스가 줄지어 늘어선 특별한 광경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