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오메가의 NATO 스트랩을 선보이는 “⁠팝업 부티크⁠” 파리 이벤트

파리의 팝업 부티크 1

오메가는 양방향 방식으로 운영되는 특별한 파리 "팝업 부티크"의 문을 열었다. 세계 최초로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사용한 NATO 스트랩만 다루는 특별한 부티크 컨셉을 선보였다.

데벨렘(Debelleyme) 거리에 위치한 부티크의 메인 윈도우는 화려한 오메가 NATO 스트랩 무빙 디스플레이로 장식되어 부티크의 특징을 잘 살렸다. 또한, 기존의 평범한 입구와 다르게 디지털 스크린을 설치하여 고객들이 자신의 시계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트랩 옵션을 스크롤 하여 살펴볼 수 있다. 스트랩을 선택한 후 스마트폰을 통해 결제 가능하며,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된다.

파리의 팝업 부티크
파리의 팝업 부티크
파리의 팝업 부티크
파리의 팝업 부티크 2

가장 최근 오메가의 홍보대사로 합류한 프레슬리 거버는 파리에 새롭게 문을 연 오메가 NATO 부티크 오픈 이벤트에 참석하였다. 그는 오메가와의 특별한 관계를 기념하기 위해 NATO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레슬리 거버" NATO 스트랩 개발에 참여하여 스테인리스 스틸 버클과 안쪽에 "Presely" 문구를 새겨 넣은 블랙 데님 및 레더 스트랩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오메가는 6개월 동안 NATO 스트랩 “팝업 부티크”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디스플레이 및 제품과 함께 각기 다른 브랜드의 테마를 살펴볼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에게 맞춤 NATO 스트랩을 선택하고 구매할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