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오메가⁠, 스타무스 페스티벌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다

런던 왕립학회(Royal Society)에서 진행된 특별 기자 회견에서 스타무스 페스티벌 측은 오메가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공개했다.

스타무스 페스티벌은 천문학, 우주탐사, 과학, 예술 및 음악을 중점으로 일반 대중들에게 과학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돕는 종합예술축제다. 오메가는 바로 이 뜻깊은 축제에서 스티븐 호킹 메달 수상자를 후원하는 종합 과학예술축제의 협력사로 선정되어 음악, 예술 및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과학의 명성을 드높인 사람을 기념한다. 이 상은 6월 20일 스타무스 페스티벌에서 발표되며 과학 저술, 영화, 예술 분야의 3명의 수상자에게는 18K 옐로우 골드로 된 새로운 스피드마스터가 수여된다.

시계 뒷면에는 실제 메달에 디자인된 독특한 문양이 새겨져 있다. 이러한 문양으로는 인류 최초의 우주 유영인 우주 비행사 알렉세이 레이노프(Alexei Leonov)와 그룹 퀸(Queen)의 기타리스트인 브라이언 메이(Brian May)의 “레드 스페셜(Red Special)” 기타 이미지가 담겨있다.

오메가의 대표이자 CEO인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은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시계 제조에 있어 새로운 혁신이나 복잡한 기술을 전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과학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한 점에서 우리는 스타무스 페스티벌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대중들이 과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하고 소통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오메가는 과학 분야에서 있어 유구한 역사를 갖고 있으며 이러한 중요한 영역에 대한 오메가의 업적과 헌신을 유지하길 바랍니다.”고 이번 기자회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 날 기자회견에는 스티븐 호킹 교수와 함께 스타무스 창시자인 가릭 이스라엘리언(Garnk Israelian) 교수, 스위스 우주 비행사이자 오메가와도 인연이 깊은 클로드 니콜리어(Claude Nicollier)교수 그리고 노르웨이의 유명한 심리학자이자 신경 과학자인 에드워드 모저(Professor Edvard Moser) 교수가 자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