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onstellation constellation deville deville seamaster seamaster speedmaster speedmaster baselworld2017 baselworld2017 baselworld2018 baselworld2018 starmen starmen 스페셜 제품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오메가의 친환경 매뉴팩처

오메가의 워치메이킹 매뉴팩처는 태양열 기술과 지하수를 활용한 에너지를 통해 지구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최대 효율을 목표로 만들어진 오메가의 최첨단 매뉴팩처는 지속가능성을 향한 브랜드의 헌신과 노력을 입증하는 시설입니다. 건물은 독창적인 실내 기후 및 에너지 개념을 활용해 스스로 전력을 공급합니다. 지붕 위 수백 개의 태양광 전지판이 충분한 에너지를 자유롭게 공급할 뿐만 아니라, 남은 열은 재활용됩니다.

지붕 위에 있는 561개의 태양광 전지판은 충분한 청정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센서 제어 조명과 외부 창문에 설치된 태양열 차폐막은 자연광을 활용하고 지하수는 매뉴팩처의 복사 난방 패널을 공급합니다. 판자와 같이 지속 가능한 건축 자재를 사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건축가 반 시게루의 디자인 철학에 따라 같은 지역에서 공급된 목재를 건물의 구조로 사용하였으며, 이 목재는 2.6시간마다 성장하는 나무로써 오염이 적고, 빠르게 재생이 가능한 목재입니다.

공기 처리 장치에 사용된 환풍기도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적은 양의 전기만 소비합니다.

오메가는 매뉴팩처 문 너머의 환경을 생각합니다. 매뉴팩처 주변에 새롭게 심은 200그루의 나무는 탄소 배출을 상쇄합니다. 재생 가능한 천연 에너지에 막대한 투자를 하는 오메가는 지구를 오염시키지 않고도 최고급 제품을 만들 수 있음을 증명하는 자랑스러운 스위스 워치메이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