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constellation deville deville straps straps seamaster seamaster speedmaster speedmaster baselworld2017 baselworld2017 baselworld2018 baselworld2018 starmen starmen 스페셜 제품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스피드마스터, 세계 최고가로 낙찰

스피드마스터 CK2915-1이 예상 낙찰가 8~12만 스위스프랑을 훌쩍 뛰어넘은 311만 5,500 스위스프랑에 낙찰되었다.

독보적인 다이얼

독보적인 다이얼

많은 수집품이 사용되지 않은 상태에서 높은 가치로 평가받지만, 오메가의 탁월한 이 모델은 널리 사용되어 이로 인해 색이 바랜 듯한 밀크초콜릿 컬러의 독특한 "트로피칼" 다이얼을 지니고 있다.

풍부하고 선명한 이 브라운 톤은 시계 전체에 매우 균일하게 펼쳐져 있다. 또한, 다이얼과 핸즈의 형광 물질도 동일하게 빈티지 느낌을 지니고 있어 디스플레이에 매력적인 골드 컬러를 더하고 있다.

"시계 컬러가 이렇게 균일하다는 것은 시계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수리를 거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진정한 오메가 오리지널

레퍼런스 번호 CK2915의 오메가 시계는 1957년부터 1959년까지 3가지 버전으로만 제작되었기 때문에, CK2915-1은 스피드마스터 모델 중 최초이자 수집의 가치가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다. 열성적인 수집가들 사이에서는 이 에디션이 "보물"과 같이 여겨진다. 오메가의 탁월한 칼리버 321의 힘을 이끌어 낸 최초의 스피드마스터 컬렉션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이후 세대 모델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브로드 애로우" 미닛 핸즈와 아워 핸즈, 그리고 오메가의 타원형 "O"이다."

사진 제공 © Phillips Auctioneers, L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