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constellation deville deville seamaster seamaster speedmaster speedmaster baselworld2017 baselworld2017 baselworld2018 baselworld2018 starmen starmen 스페셜 제품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세계적인 스타들, 생 모리츠 올림픽 봅슬레이 경기장에서 오메가에 합류

오메가는 올림픽 대회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해 왔으며, 지금은 2월에 개최되는 평창동계올림픽의 공식 타임키퍼로서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 오메가는 이러한 준비 과정의 일부로 1,722m 높이의 트랙 맨 위에서 아래까지 택시 봅슬레이에 특별 초대된 게스트들을 태우고 봅슬레이의 스릴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는 코디 심슨(미국 가수), 픽시 로트(영국 가수), 올리버 체셔(영국 모델), 바티스트 르카플랑(프랑스 배우), 마농 아젬(프랑스 배우), 알레산드로 보기(이탈리아 배우), 코스차 울만(독일 배우), 미야비 이시하라(일본 기타리스트 & 배우)와 그의 아내인 멜로디 이시하라(일본 가수), 그리고 크리스타 리고치(스위스 진행자 - TV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많은 스타들이 초대되었다.

올림픽봅슬레이경기장에모인스타들
올림픽봅슬레이경기장에모인스타들
올림픽봅슬레이경기장에모인스타들

생 모리츠 올림픽 봅슬레이 경기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일의 천연 아이스 트랙이다. 이 경기장에서 1928년과 1948년 올림픽 대회의 봅슬레이 경기가 개최되었으며, 올해 1월에 열린 FIBT 월드컵 레이스도 이곳에서 경기가 펼쳐졌다. 이 대회에서도 오메가는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