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유러피언 마스터즈 우승자의 시계

뒤로가기

위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이미지 다운로드 이용 약관을 읽었으며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화려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는 올해 오메가 유러피언 마스터즈(OMEGA European Masters)의 우승자에게 수여되었다.

스릴 넘치는 4일간의 경기가 끝난 후, 승리를 거둔 영국인 매튜 피츠패트릭에게 18캐럿 세드나™ 골드 케이스와 아름다운 태양광 패턴의 브라운 다이얼이 장착된 41mm 시계를 수여했다.

오메가의 대표이사인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은 “이번 주에 멋진 승리를 거둔 매튜 피츠패트릭 씨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나흘 동안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따라서 그가 거둔 승리는 오메가가 추구하는 정확성과 인내심을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한 해를 만들어주신 다른 모든 선수에게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하며 상을 수여했다.

오메가는 18년째 오메가 유러피언 마스터즈의 타이틀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다. 브라운 레더 스트랩과 함께 제공되는 올해의 우승자 시계는 스위스 계측학 연방학회(METAS)에서 실시한 업계 최고 수준의 정확성과 성능을 갖춘 오메가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901로 구동된다. 어떤 골프 팬이라도 정밀도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본래 “스위스 오픈”이라고 알려진 오메가 유러피언 마스터즈는 유명한 우승자와 오랜 역사를 지닌 경기로, 웅장한 산의 경치를 배경으로 매년 선수와 관중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1923년에 처음으로 개최된 이 저명한 대회는 2001년부터 오메가가 타이틀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다.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오메가는 “홈 어드밴티지”로서의 자부심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