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오메가 마스터즈

세바스티안 소더버그(Sebastian Soderberg)는 크랑 몬타나(Crans-Montana)에서 열린 2019 오메가 마스터즈에서 우승을 차지하여 우승 상금과 트로피, 레드 챔피언 재킷과 함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150M 마스터 크로노미터를 받았다.

이 41mm 시계는 대칭을 이루는 18캐럿 세드나™ 골드 케이스와 가로 형태의 독특한 "티크" 패턴이 장식된 태양광 패턴의 브라운 다이얼을 장착했다. 타임피스는 브라운 레더 스트랩과 함께 제공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정확성과 성능을 갖춘 오메가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8901로 구동된다.

오메가는 19년 동안 오메가 마스터즈의 타이틀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으며, 올해 80주년 에디션을 기념한다. 오메가는 4일간의 대회에서 최종 우승자인 Sebastian Soderberg을 포함하여 오메가 홍보대사 선수인 로리 맥길로이(Rory McIlroy), 세르히오 가르시아(Sergio Garcia), 토미 플릿우드(Tommy Fleetwood)가 순위권에 드는 멋진 경기를 즐겼다.

오메가 마스터즈는 산의 웅장한 경치를 배경으로 열리는 유명한 우승자와 오랜 역사를 지닌 경기이다. 이 유서 깊은 대회는 2001년부터 오메가가 타이틀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다.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오메가는 "대표적인 스위스 브랜드"로서 특별한 자부심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