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베를린에서 카이아 거버와 함께한 트레저 런칭 이벤트

트레저 컬렉션의 모델 카이아 거버가 독일의 수도, 베를린에서 진행된 특별한 이벤트에서 새로운 세대를 위해 새롭게 재해석된 클래식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오메가는 유서 깊은 스위스 워치메이킹 전통을 기반으로 과감한 도전에 앞장서고 있다. 그리고 올해, 클래식한 트레저 컬렉션에 모던한 디테일을 가미한 타임피스를 출시하고 혁신을 향한 브랜드의 열정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트레저 컬렉션 자세히 살펴보기
트레저 베를린 1

오메가는 베를린을 배경으로 브랜드 이름에 내재되어 있는 탁월한 테크닉과 2018년 컬렉션의 세련된 디자인에 걸맞은 하이테크 스타일의 저녁 만찬을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에 오메가의 우아함과 가장 잘 어울리는 홍보대사 카이아 거버를 포함하여 수많은 게스트가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벤트가 진행된 저녁, 초대 손님들은 트레저 이벤트를 위해 콘크리트로 둘러싸인 공간에서 화려한 빛과 음악, 마법과 같은 신비한 분위기로 가득 찬 공간으로 바꾼 베를린 크라프트베르크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다과를 즐기면서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시계를 탐구하는 특별한 기회를 즐길 수 있었다. 초현실적인 동화 속 장면과 재미 있는 사진, 위트와 재치가 반영된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마치 미로처럼 이어진 공간에서 전시회와 탐험이 공존하는 놀라운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오메가는 베를린의 보헤미안 스타일에 맞춰 마감 시간을 정해 놓지 않고 각자가 자신의 방법으로 이벤트를 즐기는 소중한 경험을 선사했다.

  • 트레저 베를린
  • 트레저 베를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