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세계 최강의 자리에 오른 카엘렙 드레셀

미국의 스타급 수영 선수이자 오메가 파트너 카엘렙 드레셀이 도쿄 2020 올림픽에서 5개의 금메달을 획득했다.

미국의 수영 선수 카엘렙 드레셀에게 도쿄 2020은 영원히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것이다. 오메가의 홍보대사인 드레셀은 남성 100m 접영, 남성 100m 자유형, 남성 50m 자유형, 남성 4x100m 혼계영, 남성 4x100m 자유형에서 금메달을 따냈다.

"수영은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최대한 빠르게 도달해야 하기 때문에 정밀한 시간 관리가 모든 것을 좌우하는 종목입니다."

드레셀은 놀라운 올림픽 기록으로 2개의 세계 기록과 2개의 올림픽 기록을 세웠으며, 한 번의 올림픽에서 5개 이상의 금메달을 딴 수영 선수로 구성된 소규모 엘리트 클럽의 평생 회원이 되었다.

카엘렙 드레셀은 채드 르 클로스, 스위스 수영 선수 제레미 디플랑쉬, 전설적인 마이클 펠프스 등 위대한 수영 선수로 구성된 오메가의 가족으로 합류했다.

1-

"미국을 상징하는 색상의 NATO 스트랩이 장착된 스틸 및 18캐럿 옐로우 골드 소재의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M 크로노그래프를 착용한 캐주얼한 차림의 카엘렙 드레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