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주요 소재

  • 소재 - 그레이드 2 티타늄

    그레이드 2 티타늄

  • 소재 - 사파이어 크리스탈

    사파이어 크리스탈

그레이드 2 티타늄

티타늄 합금은 가볍고 내부식성이 뛰어나며 생화학적으로 다른 화합물과 쉽게 반응하지 않고 극한의 온도를 견뎌냅니다. 이러한 특성 덕분에 항공기, 우주선 그리고 의학 분야에서 사용되는 제품에 주로 사용됩니다. 이 소재는 견고하고 내부식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기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드 2 티타늄은 짙은 그레이 컬러로, 대부분 “브러싱” 마감 처리를 위한 타임피스에 적합하며, 빛 반사를 피해야 하는 스포츠 및 우주 탐사를 위한 오메가의 다양한 타임피스에 사용되었습니다.

사파이어 크리스탈

타임피스의 정교한 디테일을 감상할 수 있도록 오메가는 긁힘에 강한 합성 사파이어 크리스탈 소재를 반사 방지 처리하여 사용합니다. 가공 및 마감 처리 공정이 이루어지기 전에 사파이어 크리스탈은 화염 용융이라 불리는 베르누이(Verneuil) 기법으로 제작됩니다. 여기에는 산수소염을 사용하여 원료를 녹이고 녹인 물방울을 결정화하여 실린더를 형성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모스 경도(1-10등급)가 9등급인 사파이어 크리스탈은 사실상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을 정도로 매우 단단하여 언제나 시계를 정확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시계의 성능

신뢰성에 관해서 자연법칙을 따르는 무브먼트와 필적할 만한 것은 없습니다. 이 시계의 내부 작동은 쿼츠 크리스탈의 매우 정확한 주파수 신호를 사용하여 시간을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무브먼트는 배터리로 구동되며 매우 뛰어난 정확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하여 슬림한 시계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