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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이용약관(이하 “약관” 또는 “이용계약”)은 스와치그룹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1.12.01 기준 [https://www.omegawatches.co.kr] ).
1.1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1.2 “회원”이라 함은 이용자 중 회사에 개인정보 및 회사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상품 및 서비스, 마케팅 정보 등)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1.3 “비회원”이라 함은 이용자 중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1.4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1.5“서비스”란 제4조에 정한 바 대로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를 위하여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용역 또는 유ㆍ무형의 물건 및 상품 자체를 의미합니다.
1.6 “개별계약”이란 이용자가 회사의 특정 상품이나 용역(이하 “상품 등”)의 구매를 신청하고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하는 것을 말합니다.
2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사이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사이트의 첫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본 조 제1항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4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제2항에 따라 변경된 약관을 공지하면서 이용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위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회사에게 표시하지 아니하면 회사는 이용자가 변경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1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1쇼핑관련 정보 제공 서비스
1.2사이트에서 상품 등에 대한 정보의 제공 및 개별계약 체결
1.3회사와 이용자 간 개별계약이 체결된 상품 등의 배송
1.4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및 부가서비스
2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개별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연락처 및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전 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획득한 자료 등으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7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외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준합니다.
1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전기공급 중단 등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 또한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제1항의 이용시간 중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로 하며,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사이트에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1회사는 사전 공지 후 사이트를 일시적으로 수정 및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2회사가 정상적인 사이트 운영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일시적으로 운영을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는 운영 중단 전에 사이트에 서비스 중단사유 및 일시를 공지한 후 운영을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회사는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제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와 같이 그 성질상 사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 사후 공지합니다.
3.1국가비상사태, 통신 두절, 정전,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경우
3.2사이트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3.3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가 필요한 경우
3.4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한 경우
3.5기타 불가항력의 경우
4회사의 사정으로 사이트 운영을 영구적으로 중단하여야 할 경우에는 제 2 항에 의거합니다. 다만, 이 경우 사전 공지 기간은 1개월로 합니다.
1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2.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가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는 제외한다.
2.2만 14세 미만의 자인 경우
2.3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4다른 사람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2.5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6기타 회원가입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가입 승낙이 곤란한 경우
3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회원은 회원가입 당시 필수적으로 수집되는 등록사항(개인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원정보수정 등 기타 방법으로 사이트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 본인이 수정하지 않은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발생되는 제반 사항(예:경품 수령 불가, 각종 이벤트 당첨 취소 등)에 대해서는 회원의 동의 없이 임의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6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즉,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가 회원 탈퇴 처리를 함으로써 본 이용계약은 해지됩니다. 다만, 회원은 이용계약 해지 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이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전부 이행(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지급 등)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당해 채무를 전부 이행할 때까지 회사는 회원 탈퇴 처리를 유보함으로써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2회원탈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해지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의 의사로 이용계약을 해지한 후 사이트의 재가입을 희망할 경우 회사의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이용자가 회원 재가입, 임의 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ㆍ편법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 행위 우려가 있는 것으로 회사가 판단한 경우 등)에 따라 회사는 회원의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률에 의해 의무적으로 보존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5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즉시 상실(이용계약 및/또는 개별계약 해지 포함) 시키거나 사이트 이용을 제한할 수 있고, 제한 기간은 회사가 정할 수 있습니다.
5.1회원/비회원 등록 신청 시에 허위 내용 및 다른 사람의 명의를 허락 없이 이용하여 등록한 경우
5.2사이트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한 경우
5.3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5.4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5.5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5.6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5.7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8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 악성 프로그램의 유포 등 정보통신설비 및 전산망의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
5.9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5.10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5.11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12「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한 1년간 계속적으로 이용실적(로그인 및 구매실적)이 없는 경우
5.13기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상의 제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6회사는 본 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7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등록을 말소하며 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등 회사가 선택한 방법(이하 “통지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됩니다.
8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더라도, 이용계약 해지 이전에 회사와 회원 간에 이미 체결된 개별계약의 완결에 관해서는 이 약관이 계속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1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1주일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이용자는 사이트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상품 등의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결제방법의 선택 및 대금결제
1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이 제13조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2전항의 회사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3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3.1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2이용자가 구매를 신청한 상품 등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다만, 이 경우에는 본 약관이 정하는 통지 방법으로 제공 불가 사유를 고지하여야 합니다.
3.3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따른 상품 등의 판매가격은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된 가격 및 구매신청의 확인시 표시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만, 회사는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이트를 통하여 제공된 가격에 명백한 오류가 있고 이용자 역시 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었던 경우에는 구매신청의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회사가 인정하는 국내 신용카드(삼성, 현대, 국민, 하나, 비씨, 신한, NH농협, 롯데, 씨티), 간편결제(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및 체크카드 결재의 방법에 의합니다.
1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 까지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 대금 환급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회사는 이용자와 상품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2~5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는 재고부족 등 불가피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사전에 통지하고 최대 30일 이내에 상품 등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2만약 회사가 30일의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통지하여 새로운 배송기간을 지정하거나,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개별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가 이미 대금을 지불한 때에는 제16조의 대금 환급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상품 수령지가 대한민국 이외의 지역으로 되어 있는 배송 주문은 원칙적으로 금지되며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배송지의 변경을 요구할 수 있고, 이러한 요구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3일 이내에 국내 배송지로의 변경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회사는 그 배송을 유보하거나 구매신청에 대한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4상품 등의 공급 완료는 이용자가 지정한 장소(이용자가 택배사에 별도로 지정한 장소를 포함)로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도달한 시점을 말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용자가 지정한 배송지가 택배사로 하여금 오인하거나 달리 해석될 수 있는 장소(예를 들어, 공공건물 및 공공시설 등)인 경우 또는 제3자를 통한 상품 수령의 요청, 배송정보 오기재 등으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상품 등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이용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2.1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사전에 청약철회에 관해 고지하지 않은 한,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2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3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2.4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2.5사이트에서 사전에 당해 상품 등의 개별 계약에 대하여 청약철회 제한에 관해 고지한 경우
3제2항 제1호의 경우에 상품 등의 성질상 포장 등을 훼손하면 이용자의 사용이 사실상 인정되는 경우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은 할 수 없습니다.
4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이용자는 상품 등에 대한 청약을 철회하거나 반품하는 경우, 해당 의사를 표시한 때로부터 14일 이내에 상품 등을 반환해야 하며, 반환될 때까지 상품 등을 적절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3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4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5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또는 회사의 귀책에 따른 상품 등의 하자로 인한 경우에는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다만, 이용자는 회사가 상품 등의 공급을 위해 사용하는 배송방법에 준하는 방법으로 반환하여야 하며, 그 외의 배송 방법을 선택함으로써 발생하는 반환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서는 사이트에 공시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1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5사이트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1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허락하거나 양도, 이전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책임 위반으로 발생하는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사는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의 아이디로 인해 개인정보유출의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의 정책에 반하는 경우, 회원 아이디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원 아이디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3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이를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1.2타인의 정보 도용 및 타인의 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3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1.4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1.5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1.6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8다른 이용자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1.9회사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사이트에 게시,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1.10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1.11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1.12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13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1.14관련 법률 및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2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하거나 위배하였다고 의심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에게 10일 이내에 소명할 것을 요청할 수 있고 이용자가 이에 응하지 않거나 소명이 불충분한 경우에는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단하거나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위 이용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3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1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사이트의 모든 자료의 저작권 및 상표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수정, 변경, 대출, 대여, 양도, 제작,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회사는 이용자가 전자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데이터, 질문, 의견, 제안 등을 포함하여 회사에 제공하는 자료를 기밀로 취급하지 않으며, 이러한 정보를 제품 개발, 제조 및 마케팅, 홍보의 목적으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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