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crumb
오메가 고객 서비스
오메가 시계는 오랜 시간에 걸쳐 그 성능을 입증받았습니다. 오메가에서 제공하는 최상의 점검 서비스를 통해 시계를 주기적으로 점검하신다면, 귀하의 일상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로서 아름다운 외관과 정확한 시간 측정이라는 두 가지 측면을 만족시켜줄 것입니다. 서비스 주기는 시계 착용 방식 및 환경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방수 기능은 개스킷의 노화 또는 예기치 않은 충격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년 방수 기능을 점검하고, 5~8년 주기로 종합 서비스를 수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메가 부티크 또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시계 관리 및 문의 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
오메가는 이행한 점검에 대하여 24개월간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본 품질보증에 적용되는 결점이 발생한 경우, 오메가의 판단에 따라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예비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며 A/S 센터에서 진단한 수리 상의 미비한 사항을 시정합니다. 오메가의 잘못된 서비스 시행으로 인한 다른 모든 권한은 명시적으로 제외됩니다. 본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착용 및 마모 또는 사고, 관리 부족,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메가 SA에서 공식적으로 자격을 부여하지 않은 이에 의해 이행된 수리의 경우 본 품질보증은 무효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