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서비스는 시계의 기능 및 미학적 측면을 복원하는 과정으로 분해, 유지보수 및 마모된 무브먼트 구성품 교체 작업이 포함됩니다.
1단계
케이스 분해
시계에서 스트랩 또는 브레이슬릿을 분리하고 케이스를 분해합니다.
2단계
무브먼트 청소
무브먼트를 분리하고 각 구성품을 초음파 세척기에 넣어 꼼꼼하게 세척합니다.
3단계
마모된 구성품 교체
무브먼트의 각 구성품은 정밀하게 점검하고 마모된 구성품을 오메가 정품 부품으로 교체합니다. 무브먼트의 시리얼 번호가 없다면, 가능한 경우 최신 무브먼트 버전으로의 기술적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4단계
무브먼트 재조립 및 윤활
주의를 기울여 무브먼트를 재조립합니다. 숙련된 오메가의 워치메이커는 최고의 기술로 최상의 무브먼트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무브먼트를 재조립합니다.
5단계
무브먼트 조정 및 파라미터 관리
오메가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무브먼트 속도를 조정하고 작동 파라미터를 점검합니다.
6단계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세척 및 재연마
각 구성품의 기본 형태를 유지한 상태에서 케이스와 메탈 브레이슬릿의 외형 복원 작업을 수행합니다.
7단계
케이스 재조립 및 방수 성능 복원
방수 기능을 보장하는 개스킷 전체를 교체하고 케이스를 재조립합니다.
8단계
종합 품질 관리
오메가의 엄격한 품질 표준에 따라 시계의 기능 및 미학적 파라미터를 점검합니다.
품질보증
점검 시 2년 보증 적용
오메가는 이행한 점검에 대하여 24개월간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본 품질보증에 적용되는 결점이 발생한 경우, 오메가의 판단에 따라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예비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며 A/S 센터에서 진단한 수리 상의 미비한 사항을 시정합니다. 오메가의 잘못된 서비스 시행으로 인한 다른 모든 권한은 명시적으로 제외됩니다. 본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착용 및 마모 또는 사고, 관리 부족,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메가 SA에서 공식적으로 자격을 부여하지 않은 이에 의해 이행된 수리의 경우 본 품질보증은 무효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