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 스펙터

오메가의 브랜드 홍보대사 다니엘 크레이그가 24번째 제임스 본드 영화와 함께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비밀 회의장에 잠입하여 사악한 조직 스펙터의 정체를 파헤치는 그의 손목에는 매번 그의 임무 수행을 도와 온 제임스 본드의 상징, 오메가의 시그니처 타임피스가 함께합니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오메가와 제임스 본드의 강력한 유대는 자긍심이라는 단어로 설명됩니다.

제임스 본드의 두 가지 씨마스터 타임피스

해군 사령관을 역임한 제임스 본드라면 당연히 씨마스터를 선택할 것입니다. 영화 스펙터에서 제임스 본드는 두 가지 타임피스, 즉 진귀한 롤리팝 센트럴 핸즈와 블랙/그레이 NATO 스트랩 버전으로 선보이는 오메가 씨마스터 300 스펙터 리미티드 에디션, 그리고 오메가가 오랜 세월 축적한 풍부한 해양 관련 전통과 제임스 본드의 해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매력적인 블루 다이얼 워치 오메가 아쿠아 테라 150m를 착용합니다.

영화 속 장면

오메가에 합류한 나오미 해리스

오메가는 영화 스펙터에서 머니페니 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재능 있는 여배우 나오미 해리스와의 파트너십을 공개하였습니다.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된 나오미 해리스는 “스펙터 개봉과 함께 오메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쁨을 감출 수 없습니다. 앞으로 오메가와의 파트너십뿐 아니라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도 같은 오메가의 시계에 대해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을 전해 왔습니다.

나오미 해리스

나오미가 즐겨 착용하는 오메가 시계 자세히 보기

자세히 살펴보기

제임스 본드의 역사 그리고 오메가

오메가는 1995년 골든아이 이후 언제나 제임스 본드의 든든한 후원자로 활약해 왔습니다.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스파이와 그가 즐겨 착용하는 타임피스의 사이의 깊은 유대 관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