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오메가에서 후원하는 세계 정상급 운동선수

오메가는 2016년 리우 올림픽 경기의 공식 타임키퍼이자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의 후원자로 활약하였습니다.

수영

마이클 펠프스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올림픽 레전드

마이클 펠프스: 세계 기록 보유자

미국 출신의 수영 레전드인 마이클 펠프스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만 총 5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총 다섯 번의 올림픽에 출전하여 28개의 메달을 차지한 올림픽의 전설로 불리는 선수입니다.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 첫 출전을 하면서 지금과 같은 성과를 올릴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지만 커다란 꿈을 꾸었습니다.

마이클 펠프스

골프

세르히오 가르시아

스페인의 골프 레전드

세르히오 가르시아 : 골프 계의 막강한 실력자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탑 10에 오른 탁월한 재능의 소유자이며, 엘니뇨라는 애칭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PGA 및 유러피언 투어에서 가장 경계해야 할 선수인 동시에 라이더 컵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골프 선수이기도 합니다.

수영

채드 르 클로스

남아프리카 출신의 수영 천재

채드 르 클로스: 떠오르는 신예 스타

2010년 청소년 올림픽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남아프리카 출신의 수영 선수 채드 르 클로스는 2012년 런던 올림픽 200m 접영 경기에 출전하여 0.05초 차이로 금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또한 수영 월드컵에서 세 차례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리우 올림픽에서 두 개의 은메달을 목에 걸기도 하였습니다.

“다른 선수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올림픽 경기를 준비했습니다. 제 자신을 세계에서 가장 강인한 선수라고 믿으며, 그 누구도 쉽게 뛰어넘지 못할 것이라고 되뇌었습니다. ”

채드 르 클로스

제시카 에니스-힐: 승리자의 정신

영국 출신의 7종 육상경기 선수인 제시카 에니스-힐은 수백만 관중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금메달을 차지한 2012년 런던 월드컵의 영웅입니다. 그녀는 아이를 출산한 이후에도 불굴의 정신력을 발휘하여 2015년 세계 챔피언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리우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차지하였습니다.

"저는 모든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해 제가 이뤄놓은 타이틀을 계속 유지하고 싶어요."

제시카 에니스-힐

골프

스테이시 루이스⁠: 탁월한 재능

2011년 프로 골프 대회에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한 스테이시 루이스는, 그 후 수많은 LPGA 투어에서의 우승을 포함해 브리티시 여자 오픈에서도 탁월한 골프 실력을 펼쳐 보였습니다. 그녀는 두 번이나 LPGA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골프

펑샨샨⁠: 열정적인 도전자

펑샨샨은 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중국 대륙 출신으로는 최초로 프로 타이틀을 획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5년과 2016년에는 각각 오메가 두바이 레이디스 마스터즈 우승, 리우 올림픽 게임 동메달을 차지하였습니다.

골프

찰리 헐⁠: 미래의 히어로

찰리 헐은 2013년 LET 신인상을 거머쥐었고, 다음 해인 2014년에는 17세의 어린 나이로 프로 골프 세계에 입회하였습니다. 골프가 올림픽 게임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그녀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