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리우의 오메가 하우스를 방문한 버즈 올드린

오늘 밤, 리우의 오메가 하우스는 아주 특별한 “우주에서의 칵테일” 이벤트로 변신하였다. 이 특별한 이벤트에는 전설적인 우주 비행사이자 오메가 엠버서더 버즈 올드린이 함께하였다.

매일 인간의 한계에 대한 성취감을 확인하게 되는 2016년 리우 올림픽과 더불어 “우주에서의 칵테일” 이벤트는 오메가에게 있어 유명한 유산 중 하나인 우주 탐험을 축하하는 잊을 수 없는 자리였다. 오메가 하우스는 테라스에 거대한 달 모형이 매달려 있는 이벤트 공간으로 특별 조성되었으며, 백발의 우주 소녀들이 오메가 하우스에 도착한 게스트들을 환영하고 인사를 건넸다.

우주에 대한 사실감을 높이기 위해 우주 비행사들이 실제로 우주 비행 시 가지고 가는 “탕(Tang)” 파우더로 만들어진 음료들로 구성 되었고 우주에서 배급되는 히드로팩에 제공되었다.

Buzz Aldrin at Omega House in Rio trio1
Buzz Aldrin at Omega House in Rio trio2
Buzz Aldrin at Omega House in Rio trio3

1969년 아폴로 11 달 착륙시, 버즈 올드린은 오메가 스피드마스터를 착용하여 달 착륙 역사상 최초로 착용된 시계로 알려져 있다. 그로부터 47년 후, 이 곳 리우 데 자네이루에서 그 때의 기억을 생생하게 되짚는 시간이 되었다. 이른 오후 버즈는 오메가 하우스에 모여든 사람들과 두 번의 친밀한 대화를 나누었고 해가 지고 난 후, 올림픽 게임을 참가하는 선수들과 인간의 정신을 밑받침 하는 특별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모든 인간은 모두가 하는 일에 있어서 인정받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것들, 그들이 기여하는 것들에도. 작은 것들일 수도 있지만 할 수 있는 것들 중 최고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모두 무언가를 위해 달려갑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들을 다른 말로 표현합니다. 우리는 탐험을 하거나 시간에 밀려 실패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선택의 기회가 있습니다."

<p>전날 리우에 도착한 버즈는 같은 미국 국적의 동국인 마이클 펠프스가 두 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수상하는 것에 대한 소감을 나눴다. 호기심 어린 미소로 그는, &ldquo;나는 어젯밤 본 것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오랫동안 몸담았던 펠프스. 그는 최고였습니다&rdquo;라고 말했다.</p>
<p>오메가 시계는 우주에 있어 항상 믿을 수 있는 필수품이었다. 1965년, 스피드마스터는 나사 (NASA) 가 공식 지정한 인류의 우주 탐험의 필수품으로 여섯 번의 달 착륙을 함께 해왔다. 오메가는 오늘날에도 나사 (NASA) 에게 있어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p>

Buzz Aldrin at Omega House in Rio Trio4
Buzz Aldrin at Omega House in Rio Trio5
Buzz Aldrin at Omega House in Rio Trio6

오메가의 대표이자 CEO 레이날드 애슐리만(Reynald Aeschlimann)은 우주 탐험에 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 오메가를 통해 “우주에서의 칵테일” 이벤트를 현실 속에서 체험할 수 있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했다. 그는 “오늘날 우리가 만드는 시계들을 통해서도 달 탐험과 우주 탐사는 오메가의 DNA 중 중요한 부분입니다.  오늘 밤은 이런 모든 연결고리를 재미있게 보여줄 수 있는 날이며 전설적인 우주 비행사와 함께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합니다.” 라고 하였다.

오메가는 오메가 하우스에서 열릴 다음 이벤트를 통해 우주에서 지구로 돌아올 예정이다. 2016 리우 올림픽 게임의 공식 타임키퍼인 오메가는 다양한 색과 에너지를 뿜는 이 명망 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더욱 특별한 밤들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