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한 20주년 기념

올해 오메가는 지난 20년간 오메가의 홍보대사로 활약해온 신디 크로포드와의 뜻 깊은 인연을 기념한다. 1995년 이후로 오메가 브랜드의 구성원으로 함께 해온 신디 크로포드는 오메가 브랜드와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한 홍보대사이다. 처음에 그녀는 남다른 패션 감각과 스타일로 모델로 발탁되었지만, 아름다움, 타고난 성품, 신뢰를 얻기 위한 노력, 강한 전통 의식과 같은 가치를 오메가와 함께 공유하고 있다. 어떤 일이든지 엄청난 열정과 헌신의 자세로 임하는 신디 크로포드는 광고 캠페인뿐만 아니라 제품 디자인, 브랜드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오메가 대표이사는, “신디와 함께 일한 지가 어느덧 20년이 되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습니다. 신디는 이전에도 그랬지만,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워요. 신디는 함께한 지난 세월 동안 오메가를 위해 놀라운 일들을 해주었습니다. 특히, 오메가 브랜드의 스타일에 대한 신뢰를 쌓는 데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오메가 브랜드의 진정한 구성원이며, 오메가는 그녀와 함께할 수 있어서 더할 나위 없이 영광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 21 years with Cindy double2

신디 크로포드는 이에, “오메가와 함께한 지난 20년은 저에게 놀라움을 안겨준 모험과도 같아요. 1995년 오메가와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 오메가는 워치메이커로써 큰 명성을 누리고 있었어요. 19세기 중반에 설립된 오메가는 스포츠 타임키핑, 다이버 시계 그리고 우주 프로그램과 달 착륙과 관련된 일들로 굉장히 유명했었어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제품’으로 유명했었던 거죠. 그리고 전 처음부터 컨스텔레이션 시계를 디자인할 기회를 얻었어요. 그래서 전 지금까지 이루어온 기술적인 업적과 더불어 오메가가 패셔너블한 워치메이커로 여겨진다는 것이 정말로 자랑스러워요.”라고 말하며 마음을 전했다.

20 years with Cindy trio1
20 years with Cindy trio2
20 years with Cindy trio3

지난 20년간 오메가는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소중한 순간들을 신디와 공유해왔다. 그중에는 1997년 크랑 몬타나(Crans Montana)에서 열린 오메가의 첫 셀러브리티 골프 토너먼트에서 신디가 다른 셀러브리티와 함께 티오프 하는 모습을 본 일도 있었고, 1998년 인도 뉴델리(New Delhi, India)에서 있었던 오메가의 150주년 기념행사 중 신디가 타지 팰리스 호텔(Taj Palace Hotel)에서 코끼리를 즐겁게 타는 모습을 함께 하기도 했다. 또한, 2010년에는 동계 올림픽 기간 중 주최 도시인 밴쿠버(Vancouver)와 휘슬러(Whistler)를 방문해 오메가 대표와 함께 봅슬레이에 앉아 자랑스럽게 사진을 찍기도 했다. 이러한 순간들은 슈퍼모델이자 사업가인 신디와 오메가가 아주 오랫동안 함께 해온 특별한 순간의 일부분에 불과하다.

신디는 어린 시절부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시간과 노력을 쏟고자 하는 영감을 받았다. 이런 인도주의적인 열정은 백혈병 및 임파종 학회(Leukemia and Lymphoma Society), 세인트 주드 아동 병원(St. Jude’s Children's Research Hospital), 위스콘신 대학 재단(University of Wisconsin Foundation) 및 리틀 스타 재단(Little Star Foundation)을 포함하여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일하는 수많은 기관과 함께하는 그녀의 모습을 통해 알 수 있다. 그녀는 또한 오메가를 대신해 2014년부터 오르비스 인터내셔널(Orbis International)에서 열정적으로 일하며 그녀가 소중히 여기는 대의를 위한 평생의 헌신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오메가는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한 20주년을 기념하여 최근 영국 런던에서 촬영한 새로운 신디 크로포드의 이미지를 공유하기로 결정했다.

  • 20 years with Cindy double1
  • 20 years with Cindy double2

사진 촬영 및 영감:

사진 촬영은 햇볕이 내리쬐는 런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다. 신디 크로포드는 물의 이미지가 비치는 부드러운 캔버스 배경의 세트가 만들어내는 편안하고 사색에 잠긴 분위기에 빠져들어 자연스러운 포즈로 자신이 지니고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였다. 자신감 넘치고 카리스마 있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사진은 그 자체로 신디 크로포드 "본연"의 세련된 모습을 담아 냈다. 신디 크로포드는 레드 골드 소재의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와 컨스텔레이션 플루마를 착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