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마운틴 코스에 모인 셀러브리티

이번주에 열리는 오메가 마스터즈 골프 토너먼트에 앞서 특별한 셀러브리티들이 마운틴 코스에서 스위스 워치메이커와 함께 매년 열리는 프로암 대회에 참여합니다.

올해의 스타 그룹에는 미국 배우 안소니 앤더슨(Anthony Anderson), 찰리 데이(Charlie Day), 드류 스타키(Drew Starkey), 티파니 해디쉬(Tiffany Haddish), 로즈 버틀러(Ross Butler), 전설적인 하키 선수 테무 셀렌네(Teemu Selänne), 그리고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인플루언서 블레이크 그레이(Blake Gray)가 함께 했습니다. 아마추어 실력을 보강하는 차원에서 이들은 귀도 밀리오치(Guido Migliozzi), 숀 크로커(Sean Crocker), 라스무스 호이가르드(Rasmus Hojgaard)를 포함한 오메가의 프로 선수들과 함께 여러 개의 팀으로 나뉘었습니다.

“크랑몬타나에서 새로운 셀러브리티 친구들과 함께하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입니다. 올해의 팀은 대단한 열정으로 정말이지 기억에 남을 하루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이 멋진 골프 주간을 시작하는 완벽한 날이었습니다.”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 오메가 대표이사

이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는 오메가 마스터즈에 모든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메가는 2001년부터 이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활약해 왔으며, 2022년에는 21번째로 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