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아쿠아 테라 기념 행사에 참여한 에디 레드메인

아름다운 수상 도시 베니스에서 아카데미 수상자이자 브랜드의 홍보대사 에디 레드메인이 참석한 가운데 오메가의 특별한 아쿠아 테라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호화로운 팔라쪼 피사니 모레타(Palazzo Pisani Moretta)에서 열린 이벤트는 포토 세션으로 시작되었다. 게스트들은 에디 레드메인과 인사를 나누며 아름답게 꾸민 다섯 개의 방에 전시된 새로운 아쿠아 테라 모델들을 자유롭게 둘러보았다.

오메가는 호화로운 베니스를 배경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블랙 타이 드레스 코드에 맞춰 의상을 착용한 게스트들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이탈리아의 유명 셰프 카를로 크라코(Carlo Cracco)가 준비한 음식을 음미하면서 에디 레드메인과 오메가 대표이사 레이날드 애슐리만이 들려주는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다. 오메가는 베니스의 곤돌라 측면을 장식한 해마 엠블럼에서 영감을 받아 씨마스터의 아이코닉 로고를 완성한 데 이어 베니스를 아쿠아 테라를 기념하기 위한 첫 번째 장소로 선정했다. 영국 모델 데이비드 간디, 약혼녀인 영국 가수 픽시 로트와 함께 참석한 모델 올리버 체셔, 인도네시아 배우 니콜라스 사푸트라, 일본 배우 오타니 료헤이, 필리핀 배우 로비 포, 홍콩 배우 진법랍을 비롯하여 가수 엠마 마로네, 배우 미리암 레오네, 배우 알레산드로 프리지오시와 아드리아노 지안니니 등 이탈리아 출신의 셀레브러티들이 이벤트를 빛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