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자연으로 돌아간 플라워 주얼리

천상과 지상을 넘나드는 아름다움을 지닌 순수한 디자인.

세계적인 톱 모델의 이 단순한 말은, 오메가의 파인 주얼리, 플라워 컬렉션을 소개하는 데 가장 적절한 표현일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만의 감각적인 멋과 스타일을 사랑하는 여성들에게, 이 제품은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섬세한 플라워 디자인은 5개의 오메가 로고를 겹쳐 완성되었습니다. 자개, 오닉스와 같은 화려한 광채를 지닌 최고급 소재와 눈부시게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플라워 주얼리 작품의 정교하게 교차하는 라인 사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황홀한 매력을 연출합니다.

@JOSLDN

"모든 꽃에는 저마다의 아름다움이 있어요. 여성들도 마찬가지죠."

플라워 컬렉션은 자연과 가장 긴밀한 오메가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입니다. 지상의 아름다움을 대변하는 꽃잎과 별에서 영감을 받은 오메가 로고는 디자인의 심장부에 경이로운 별로 수놓아진 우주를 향한 열정을 더했으며, 플라워 컬렉션 파인 주얼리를 착용하는 순간 눈 앞에 펼쳐진 순수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브레이슬릿과 링, 이어링, 넥클리스로 구성된 플라워 컬렉션과 만나는 순간, 꽃의 주변을 맴도는 벌처럼 플라워 컬렉션의 매력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화이트, 레드 및 옐로우 골드 소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세트로 레이어링하여 대칭적인 조화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당신을 위한 플라워를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메가 플라워

금빛 동그라미 한 가운데 다섯 개의 오메가 로고로 이루어진 꽃 한송이를 통해 무한한 힘과 우아함을 표현하여 형언할 수 없는 장관을 연출하며 특별한 컬렉션에 빛을 더합니다

컬렉션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