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constellation deville deville straps straps seamaster seamaster speedmaster speedmaster baselworld2017 baselworld2017 baselworld2018 baselworld2018 starmen starmen 스페셜 제품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HER TIME IN BANGKOK

방콕에서 ‘Her Time’ 전시회의 문을 열기 위해, 오메가에서는 파크 파라곤(Parc Paragon)에서 셀러브리티 게스트를 초청하여 여성용 타임피스 전 모델을 선보이는 화려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방콕 이벤트에는 품격 있는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한국 배우 한소희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했다. 한소희는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과 함께 무대에 올라 정확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Her Time’ 전시회를 완벽하게 소개했다.

“어디서든 장인정신과 정교한 기술의 가치를 찾아볼 수 있는 방콕은 오메가의 특별한 작품들을 소개하기에 완벽한 도시입니다.”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 오메가 대표이사

이벤트에 초청된 게스트들은 시그니처 오메가 여성용 시계 컬렉션과 시간에 따른 오메가의 진화를 보여주는 다양한 빈티지 스타일을 감상할 수 있었다.

“어떤 시계를 착용하는지는 그 사람의 스타일과 개성을 잘 드러내 줍니다. 오메가는 어떤 여성에도 완벽한 핏을 선사합니다.”

한소희

방콕에서 개최되는 ‘Her Time’ 전시회에서는 상상의 세계를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다. 11월 7일부터 14일까지, 방콕 파크 파라곤에서 누구나 전체 쇼케이스에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