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새로운 컨스텔레이션 출시를 기념한 류시시

수상 경력이 빛나는 배우 류시시는 베이징에서 열린 이벤트에 참석하여 오메가 홍보대사로서 새롭게 출시되는 컨스텔레이션 여성 컬렉션을 맞이하였다.

베이징 울렌스 현대미술센터(UCCA)에서 열린 이벤트에서 게스트들은 레드 카펫 행사와 함께 특별한 저녁 만찬을 즐기며 브랜드 홍보대사 류시시의 공식 환영 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서는 오메가의 새로운 컨스텔레이션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27mm의 출시를 기념했다.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아름다움으로 류시시는 오메가의 가치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드라마 보보경심(Scarlet Heart)에서 약희(Ruoxi) 역으로 활약하여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류시시는 수많은 영화와 TV 드라마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로 영화업계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는 배우이다.

1952년 오메가에서 컨스텔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 이후 컨스텔레이션은 우아한 세련미를 갖춘 화려한 케이스와 다이얼,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시간을 측정하는 무브먼트가 결합되어 가장 높은 수준의 정확도를 지닌 고급 시계의 예술 세계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 오메가의 새로운 컨스텔레이션 27mm 모델은 어벤츄린 글래스의 다크 블루 다이얼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최고급 오메가 코-액시얼 칼리버 8521로 구동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