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건강한 바다를 위한 여정

블레어 두크(Blair Tuke)와 피터 벌링(Peter Burling)은 바다에서 삶을 보낸 항해사들입니다. 이제 올림픽 챔피언, 아메리카스 컵 우승자이자 오메가 홍보 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들은 라이브 오션을 설립하여 바다를 건강하게 가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미래를 위해서는 바다가 건강해야 합니다.”

Blair Tuke and Peter Burling

오메가는 블레어, 피터, 그리고 라이브 오션과 함께 해양 환경을 건강하게 가꾸기 위한 혁신적인 방안을 마련하고 후원하며 홍보하고 있습니다. 맑고 깨끗한 물, 풍부한 어류 개체, 활발한 해양 생태계를 위해 바다를 가꾸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졌습니다. 

“오메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각지에 긍정적인 해양 보호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습니다.”

이제 바다가 지닌 중요성을 우선순위로 삼고 이 목표를 뒷받침할 수 있는 지식에 투자해야 할 때입니다. 해양 환경을 복원하고 보호하는 일은 전 세계를 지키는 일입니다. 블레어와 피터는 바다와 함께 오랜 시간을 보내며 귀중한 교훈을 얻었습니다.
Peter Burling in the water
Blair Tuke and Peter Burling on the water

라이브 오션과 설립자들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 오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