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마운틴 코스의 마스터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의 스리스톤 로렌스(Thriston Lawrence)가 리더보드에서 정상에 오르며 제75회 오메가 마스터즈 골프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스위스의 크랑슈시에르(Crans-sur-Sierre) 골프 클럽에서 열린 대회에서 스리스톤 로렌스는 4일간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 상품 중에는 오메가만의 특별한 18K 세드나™ 골드로 제작된 오메가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도 포함됩니다. 이 41mm 코-엑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타임피스는 태양광 패턴의 블루 다이얼과 블루 러버 스트랩이 특징입니다.

“오메가는 진심으로 스리스톤 로렌스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이 토너먼트를 통해 전통과 스위스 문화를 체험하는 것은 언제나 특별한 일입니다. 물론 골프는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요. 그의 우승은 크랑몬타나의 화려한 역사로 기억될 것입니다.”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 오메가 대표이사

Rasmus Højgaard with President and CEO of OMEGA, Raynald Aeschlimann

올해, 장관을 이루는 마운틴 페어웨이에서 경기를 치른 재능있는 선수들 중에는 귀도 밀리오치(Guido Migliozzi), 숀 크록커(Sean Crocker), 니콜라이 호이가르드(Nicolai Hojgaard)와 작년 토너먼트의 우승자인 라무스 호이가르드(Rasmus Hojgaard) 등 오메가의 골프 파트너가 있었습니다.

스위스 오픈이라 불렸던 이 토너먼트는 1923년도에 시작되어 1939년부터는 고산 지대에서 열리는 경기가 되었고, 지금은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골프 토너먼트로서 매년 같은 코스로 열리고 있습니다. 오메가는 2001년에 이 토너먼트의 명명권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