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오메가가 주최하는 첫 번째 인비테이셔널

세계 랭킹 1위를 비롯한 최고의 골퍼들이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스타들과 팀을 이루어 스위스 브랜드 오메가의 첫 번째 인비테이셔널에서 경쟁을 펼쳤다.

Rory McIlroy

포트 로더데일에서 열린 오메가의 데뷔 행사에는 여러 스포츠 실력자들이 참가했다. 세계 랭킹 1위의 로리 맥길로이(Rory McIlroy)와 오메가 홍보대사인 미셸 위(Michelle Wie), 다니엘 강(Danielle Kang), 저스틴 서(Justin Suh)가 플로리다에서 4인조 팀을 이끌었다.

“오메가 인비테이셔널은 오메가 마스터즈에서 열린 셀러브리티 프로암(Pro-Am)의 성공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오메가의 셀러브리티 게스트로는 ‘베스트 키드(Karate Kid)’ 및 ‘코브라 카이(Cobra Kai)’의 랄프 마치오(Ralph Macchio), ‘뱀파이어 다이어리(The Vampire Diaries)’의 캔디스 아콜라(Candice King), ‘미국의 재미있는 홈 비디오(America’s Funniest Home Videos)’ 및 ‘스타와 함께 춤을(Dancing with the Stars)’의 TV 호스트이자 엔터테이너인 알폰소 리베이로(Alfonso Ribeiro), 그리고 아마존 프라임 시리즈 ‘더 보이즈(The Boys)’의 체이스 크로포드(Chace Crawford)가 초청되었다.

스포츠계에서는 프로페셔널 스케이트보더 라이언 셰클러(Ryan Sheckler)와 운동선수이자 자선가인 팀 티보(Tim Tebow)가, 솔로 뮤지션으로서는 싱어송라이터인 맷 카니(Mat Kearney)가 자리를 함께했다.

  • Mat Kearney
  • Tim Tebow and Ryan Sheckler

“이와 같은 토너먼트는 우리가 스포츠를 시작한 이유를 떠오르게 합니다. 스포츠가 주는 즐거움 말이죠.”

오메가 대표이사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

오메가가 선택한 미국 코스, 파인트리 컨트리 클럽은 플로리다 최고의 클럽 5개 중 하나로서 스위스 브랜드를 위한 특별한 행사에 최상의 환경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게스트들은 전설적인 셰프 보우 맥밀란(Beau MacMillan)이 선보이는 칵테일과 전통 플로리다 클램베이크를 포함하여 최고 수준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었다. 이와 더불어 뮤지션 맷 카니(Mat Kearney)의 라이브 어쿠스틱 공연도 이어졌다.

  • Michelle Wie
  • Chace Crawford
  • Candice 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