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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 워치의 부활

많은 이들은 "웨어러블 기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며⁠, 아마도 이것을 현대의 발명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사실 이러한 아이디어는 수백 년 전 포켓 워치가 탄생한 시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워치메이킹 산업이 호황을 이루기 시작하던 19세기⁠, 포켓 워치는 기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포켓 워치를 사용해 승무원들은 기차를 정시에 운행할 수 있었고⁠, 과학자와 천문학자들은 더욱 정확한 실험을 할 수 있었으며⁠, 특정 계급의 신사들은 철저한 시간 엄수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할 수 있었다⁠.

1894년⁠, 높은 안목을 지닌 고객들이 최고의 포켓 워치를 소유하길 원했다⁠. 바로 이때가 오메가라는 이름이 사용되기 시작한 시기이다⁠!

에디 레드메인이 보여주듯이⁠, 1894년에 출시한 19-리뉴 "오메가" 칼리버는 기술과 디자인에 있어 혁신적인 발명품이었다⁠. 이 유서 깊은 포켓 워치 무브먼트 탄생 125주년을 맞이해 에디 레드메인은 무브먼트와 놀라운 유산에 대해 다시 한번 이야기했다⁠. 오메가는 곧 오리지널 부품과 현대적인 부품을 함께 사용하여 19피스의 19-리뉴 "오메가" 무브먼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에디는 포켓 워치의 착용 방식에 관해서도 이야기한다⁠. 오메가 홍보대사인 에디는 싱글 앨버트로 심플하게 착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타임피스를 연출하여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 줄 시계는 무엇일까⁠?

아직 포켓 워치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오메가의 오리지널 광고들을 되돌아보며 빈티지한 창을 통해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해 봐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