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우주 쓰레기 위치 파악을 위한 미션

오메가는 우주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기 위해 프라이베티어(Privateer)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Privateer’s three-man crew: Dr. Moriba Jah, Steve Wozniak and Alex Fielding.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오메가는 우주에서 인간 활동에 위험을 초래하는 인공위성과 파편을 추적하는 중요한 임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메가는 프라이베티어와 협력하여 전례 없는 정확성과 투명성으로 궤도에 있는 우주 물체를 매핑합니다.
“이 지도를 활용하여 현재 지구를 떠도는 수천 개의 우주 물체를 정확히 찾아낼 것입니다.”

우주 쓰레기는 통신, 위치 확인 및 기후 모니터링과 같은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성에 위협이 됩니다. 먼저 흩어져 있는 물체의 정확한 위치를 찾아내지 않고는 쓰레기 제거 작업을 시작할 수 없으므로 정확한 파편 지도가 필요합니다. 프라이베티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World map
Every visual captured by Privateer includes an OMEGA watch displaying the precise time the image was taken.
오메가의 문워치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크로노그래프로 만든 아폴로 미션과 마찬가지로, 애플의 공동 창립자인 스티브 워즈니악(Steve Wozniak), 립코드(Ripcord) CEO이자 창립자인 알렉스 필딩(Alex Fielding), 천체 역학자이자 우주 환경 운동가 모리바 자(Moriba Jah) 박사로 이루어진 세 명의 크루가 프라이베티어의 미션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험을 추구하고, 교훈을 얻어 발전하고 위험을 감수하며,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글로벌 영향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오메가의 열정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