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씨마스터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씨마스터 1

이번 컬렉션 스토리는 1950년대 베니스에서 시작되는데 당시 베니스는 오메가의 가장 유명한 상징들 중 하나에 영감이 되었다.

오메가의 디자인 파트의 한 담당자는 도시를 방문했을 당시 도시의 유명한 상징물인 곤돌라와 양 옆으로 세워진 해왕성의 해마 조각상에 감동을 받았다. 해마 메달리언은 씨마스터 컬렉션에서 볼 수 있으며 1957년부터 제품을 상징하는 문양으로 사용되기 시작했다.

오메가는 새로운 이번 컬렉션을 통해 씨마스터의 스토리뿐만 아니라 도시 자체에 대한 경의를 표한다.

각 모델의 돔 형태의 유백색 다이얼은 베네치아 건축물의 아치형 천장에서 디자인적으로 영향을 받았다.

또한 둥근 모양의 크라운은 산 마르코 대 성당의 돔 모양에서 영감을 받았다.

해마 메달리언은 사파이어 크리스탈 케이스 백에 인그레이빙되어 있으며, "SEAMASTER"와 "Edizione Venezia" 문구가 케이스 백 안 쪽에 동그랗게 새겨져 있다. 또한 흡사 베니스 깃발과 같은 디테일한 모양까지도 새겨져 있다.

에디찌오네 베네치아(Edizione Venezia) 컬렉션은 브라운 레더 스트랩에 18캐럿 세드나™ 골드 케이스와 블랙 레더 스트랩에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 총 두 가지 스타일로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두 버전 모두 베네치아 곤돌라를 연상케하는 버건디 벨루어 라인의 특별한 블랙 래커 프레젠테이션 박스와 함께 제공된다.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씨마스터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씨마스터
베네치아에서 영감을 받은 씨마스터

업계 최고의 정확성과 정밀도를 자랑하는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무브먼트가 구동되어 있고 오메가의 헤리티지가 담겨진 이번 씨마스터 새로운 컬렉션은 전 세계 시계 컬렉터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제품은 오직 베니스의 오메가 부티크와 DFS T 갤러리아(T Fondaco dei Tedeschi by DFS)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에디찌오네 베네치아(Edizione Venez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