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오메가 제품 관리

  •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에 근무하는 공인된 오메가 전문가가 최근 모델 및 빈티지 시계에 효과적이고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들의 전문 기술을 통해, 어디에서든지 최고 수준의 시계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연락처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시계 유형별 권장 공시 가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주기는 시계 착용 방식 및 환경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방수 기능은 개스킷의 노화 또는 예기치 않은 충격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년 방수 기능을 점검하고, 5-8년 주기로 종합 서비스를 수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오메가 서비스 센터 연락처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메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각 서비스에 대해 24개월 보증을 제공합니다. 본 품질보증에 적용되는 결점이 발생한 경우, 오메가의 판단에 따라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교체 부품을 수리 또는 교체하고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진단한 수리 상의 미비한 사항을 시정합니다. 오메가의 잘못된 서비스 시행으로 인한 다른 모든 권한은 명시적으로 제외됩니다. 본 품질보증은 정상적인 착용 및 마모 또는 사고, 관리 부족, 부주의로 발생한 손상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오메가 SA에서 공식적으로 자격을 부여하지 않은 이에 의해 이행된 수리의 경우 본 품질보증은 무효화됩니다.
  • 종합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단계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의 수명은 시계 유형과 기능 사용에 따라 다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오메가 쿼츠 무브먼트에는 수명 만료(EOL) 표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이 거의 다하면 초침이 4초씩 점프를 하며 표시됩니다. 시계는 며칠 동안 계속 작동하지만, 무브먼트를 손상시킬 수 있는 누출 위험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오메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오메가 서비스 센터 연락처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메가 시계 구매하기

전자상거래

오메가 시계 사용하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정보 찾기

일반 기술 정보

질문에대한답변을찾지못하셨습니까?

오메가 직원이 친절하게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고객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