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뒤로가기

메달리스트의 생각

오랫동안 오메가와 함께해온 마이클 펠프스가 세계 최고의 올림픽 챔피언이 되기 위해 노력해온 자신의 여정을 이야기하며 영감을 선사한다.

최고의 기량을 펼쳐온 마이클 펠프스의 올림픽 여정

마이클 펠프스는 20년 넘게 다섯 번의 올림픽을 치른 베테랑 수영 선수로서, 금메달을 따기 위해 쏟아야 하는 헌신과 시간의 양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다.

이 전설적인 수영 선수는 도쿄 올림픽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오메가와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일상적인 24시간 훈련 일정을 비롯하여 메달을 획득하던 잊을 수 없는 순간까지, 모든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여기에는 아주 근소한 차이로 밀로라드 카비치(Milorad Cavic)를 앞질러 우승을 거머쥔, 오메가 타임키핑의 중요한 역할이 돋보였던 경기도 포함되어 있었다.

“이러한 모든 기술 장비가 발명되기 전에는 육안으로 누가 우승자인지 정확히 말할 수가 없었습니다.”

인터뷰 감상하기

인터뷰 감상하기

“제게는 특별합니다. 올림픽 오륜기는 각 링이 전 세계 모든 대륙을 상징하죠.  모든 이들을 하나로 화합하는 멋진 상징입니다.”

마이클 펠프스는 세계 최고의 수영 선수일 뿐만 아니라, 자신이 출전했던 모든 경기를 마치 어제 일처럼 생생하게 묘사해내는 매력적인 스토리텔러이기도 했다. 또한 그는 올림픽 메달의 영광을 꿈꾸는 미래의 수영 선수들을 위한 조언이 있다고 했다. 간단히 말하자면 그것은 정말 고생스럽고, 힘든 일이라는 것이다.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마음으로, 마이클 펠프스는 인터뷰 내내 씨마스터 다이버 300M 도쿄 2020을 착용했다.

2020 도쿄 올림픽을 위한 스포츠 컬렉션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개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모든 국가들이 올림픽 개최를 축하하며, 꿈을 향한 카운트 다운을 시작합니다!

컬렉션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