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Allyson Felix
전설적인 단거리 육상 선수인 앨리슨 펠릭스는 5회 연속 올림픽에서 총 11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올림픽 육상 역사상 가장 많은 메달을 받은 여성입니다.

전설적인 선수의 시계

“오메가는 저의 올림픽 경력 내내 매초 시간을 재며 제 곁을 지켜왔습니다. 저의 가장 빠른 순간을 오메가의 정확성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가장 많은 메달을 받은 선수

앨리슨 펠릭스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단거리 육상 챔피언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올림픽 육상 경기에서 가장 많은 메달을 획득한 여성일 뿐 아니라 올림픽 육상 경기 역사상 가장 많은 메달을 획득한 미국 선수이기도 합니다. 그녀의 통산 메달은 2004년 아네테에서 18세의 나이로 획득한 은메달부터 시작해서 5회 연속 올림픽에서 획득한 11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서 태어난 앨리슨은 200m 단거리를 주 종목으로 하다가 점차 400m로 옮겼습니다. 그녀의 레이싱 레퍼토리는 100m부터 4 × 100m 계주, 4 x 400m 계주에 걸쳐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그녀는 강했지만 마른 다리 때문에 팀원들로부터 “닭다리”라는 별명으로 불렸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2003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첫 프로 계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올림픽에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펠릭스는 현재 개인 종목 7개, 단체 계주 11개를 포함하여 총 18개의 메달로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역사상 가장 많은 메달을 획득한 선수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Allyson Felix lifestyle
Allyson Felix running
“단거리 육상은 매 순간 정확성에 달려있습니다. 운동선수로서 우리는 매 순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정확하게 기록하기 위해 오메가의 탁월함이 필요합니다.”
High jump

육상 경기

금메달을 얻기까지는 수많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합니다. 역시 목표를 위해 헌신하는 워치메이커로서 오메가는 선수들을 존경하며, 여러 흥미진진한 육상 경기에 참여해 스포츠 분야의 홍보대사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후원하고 꿈을 이루어 나가는 모습을 기록합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