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Armand Duplantis
몬도 두플란티스는 스웨덴/미국계 장대높이뛰기 선수이며 현재 세계 기록 보유자입니다. 그는 겸손한 성격과는 달리 모든 경기에서 세계 기록을 세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몬도 두플란티스와 시간

"오메가는 육상 경기뿐 아니라 올림픽 대회와도 깊은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올림픽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해왔죠. 이런 유서 깊은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세계에서 제일 높이 뛰는 남자

몬도는 운동선수 집안에서 태어나 3살에 장대높이뛰기 선수가 되었습니다. 또한 그는 2018년 유럽 선수권 및 U20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두 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으며, 다음 해인 2019년 프로로 전향했습니다.

같은 해, 그는 도하에서 개최된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2020년 몬도 두플란티스는 일주일 안에 두 개의 세계기록을 세웠습니다. 폴란드의 토른에서 르노 라빌레니가 달성한 이후 거의 6년간 깨지지 않았던 기록을 6.17m로 경신한 몬도는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개최된 대회에서 1cm 높은 6.18m로 자신의 종전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같은 해 이 오메가의 홍보대사는 또한 6.15m로 최고 야외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처럼 2020년 눈부신 결과로 전 세계를 놀라게 한 그는 "올해의 최우수 남성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몬도는 2021년 도쿄 올림픽 챔피언이 되었고 2022년에는 자신의 세계 기록을 세 번이나 경신했습니다. 2023년에도 계속해서 신기록을 이어가는 몬도는 1년 사이에 기준을 두 번 높여 2월에 6.22m, 9월에 6.23m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Armand is jumping
Armand is preparing to jump
“실제로 제 증조부에게서 물려받은 60년대의 오래된 씨마스터가 있습니다. 이 시계는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고, 오메가는 우리 가족 전통의 일부입니다.”
High jump

육상 경기

금메달을 얻기까지는 수많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합니다. 역시 목표를 위해 헌신하는 워치메이커로서 오메가는 선수들을 존경하며, 여러 흥미진진한 육상 경기에 참여해 스포츠 분야의 홍보대사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후원하고 꿈을 이루어 나가는 모습을 기록합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