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Yulimar Rojas
베네수엘라 출신의 육상 선수인 울리마 로하스는 여자 세단뛰기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현 올림픽 챔피언이자 세계 챔피언입니다.

울리마의 선택

“오메가의 일원으로 운동과 올림픽에 대한 사랑을 함께 나누는 것은 특별한 일입니다.”
베네수엘라의 승리

울리마 로하스는 베네수엘라 출신의 육상 선수로서 여자 세단뛰기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현 올림픽 챔피언이자 세계 챔피언입니다. 베네수엘라의 궁핍한 지역에서 자란 그녀는 역경을 극복하고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로하스는 2016년 리우 올림픽에서 14.98m로 세단뛰기 은메달을 거머쥐어 베네수엘라 최초로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여성 선수가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2020년 도쿄에서 그녀는 금메달을 획득함과 동시에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2년 3월, 그녀는 15.74m를 날아 여자 세단뛰기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우승 후 그녀는 자신의 새로운 목표는 16m 이상을 뛰는 것이며 자신은 이를 위해 태어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의 말을 증명하기 위해, 그녀는 불과 몇 달 후 2022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또다시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Yulimar Rojas
Yulimar Rojas

“선수로서 저는 항상 코치와 서포터의 헌신에 의지해왔습니다. 오메가를 타임키퍼로 사용하는 것은 그들에게 있어 중요한 일입니다.”

High jump

육상 경기

금메달을 얻기까지는 수많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합니다. 역시 목표를 위해 헌신하는 워치메이커로서 오메가는 선수들을 존경하며, 여러 흥미진진한 육상 경기에 참여해 스포츠 분야의 홍보대사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후원하고 꿈을 이루어 나가는 모습을 기록합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