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OMEGA constellation deville seamaster speedmaster 스페셜 제품

뉴스 & 스토리

Raynald Aeschlimann & Ludvig Aberg
스포츠

2023 오메가 마스터즈에서 루드비그 아버그(Ludvig Aberg)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새로운 2명의 패럴림픽 홍보대사
스포츠

오메가는 베아트리체 비오(Bebe Vio)와 알렉시 앙캥캉(Alexis Hanquinquant)을 스포츠 홍보대사로 맞이한다.

Paris 2024 카운트다운 시계
스포츠

오메가는 1년 앞으로 다가온 다음 올림픽을 기념해 개최 도시인 파리에서 시, 분, 초를 카운트다운합니다.

2023년 세계수영선수권 대회
스포츠

오메가는 일본 후쿠오카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어 경기의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한다.

마운틴 코스의 마스터
스포츠

제75회 오메가 마스터즈에서 승리한 스리스톤 로렌스

세단뛰기 이야기
스포츠

정상에 오른 울리마 로하스의 이야기

새로운 역사를 쓴 로리 맥길로이
스포츠

오메가 홍보대사 로리 맥길로이, PGA 투어 통산 20번째 우승을 차지하다

세계 최강의 자리에 오른 카엘렙 드레셀
스포츠

오메가 홍보대사 카엘렙 드레셀이 도쿄 2020 올림픽에서 5개의 금메달을 따냈다.

NATO 스트랩으로 국가 응원하기
스포츠

올림픽에서의 열정과 자부심을 기념하다

우승을 위한 디자인
스포츠

시원한 블루 플래닛 오션 크로노그래프를 착용하고 최첨단 보트를 공개한 ETNZ 크루

신예 선수들의 꿈을 기록하는 오메가
스포츠

오메가는 홈 경기장으로 돌아와 2020 로잔 동계 청소년 올림픽에서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한다.

오메가 마스터즈
스포츠

4일 동안 완벽한 경기로 씨마스터를 획득한 2019년 우승자

골프 선수와 유명 인사들이 함께한 이브닝 행사
스포츠

크랑몬타나에서 열린 오메가 마스터즈와 새로운 "울트라 라이트" 출시 기념

골프 워치 리더보드
스포츠

올해 PGA 챔피언십에서 로리⁠, 세르히오⁠, 토미는 모두 오메가의 골프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 시계를 착용하고 등장했다⁠. 가장 뛰어난 선수들과 최고의 타임피스과의 만남이라고 할 수 있다⁠.

빙판 위의 스타들
스포츠

오메가의 초대를 받은 세계적인 스타들이 생 모리츠의 봅슬레이 트랙에 모였습니다⁠.

두바이 대회 타이틀 스폰서 10주년
스포츠

오메가는 올해 두바이 데저트 클래식의 타이틀 스폰서로서의 활약 10주년을 기념한다.

채드 르 클로스⁠, 중국 선수권 대회 우승
스포츠

오메가 홍보대사 채드 르 클로스가 2018년을 우승으로 멋지게 마무리했다⁠.

해트트릭 달성!
스포츠

오메가 홍보대사 세르히오 가르시아, 세 번 연속 안달루시아 발데라마 마스터스 우승

청소년 올림픽 대회의 시간 측정
스포츠

오메가는 2018 부에노스아이레스 청소년 올림픽 대회에서 공식 타임키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예정입니다.

오메가 유러피언 마스터즈 우승자의 시계
스포츠

뛰어난 정확도를 보여준 매튜 피츠패트릭(Matthew Fitzpatrick)을 위한 씨마스터 아쿠아 테라

오메가 셀레브러티 마스터스 기념
스포츠

아름다운 스위스 산 풍경에 둘러싸여 재능 있는 스타들이 티오프를 시작하며 한해의 즐거운 순간을 보냈다.

세상에 맞선 도전
스포츠

볼보 오션 레이스⁠(⁠Volvo Ocean Race⁠) 2017-18은 경기의 마지막 순간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초박빙의 승부가 펼쳐졌습니다⁠. 오메가는 공식 타임키퍼로서 매순간의 기록을 측정하였습니다⁠.

2017년 6월 26일
스포츠

제35회 아메리카스 컵에서 우승을 거둔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를 되돌아보며

세계적인 스타들, 생 모리츠 올림픽 봅슬레이 경기장에서 오메가에 합류
스포츠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들이 스위스의 생 모리츠 올림픽 봅슬레이 경기장에 모여 스위스 워치메이커 오메가와 함께했다.